60초 무료 다운로드

핵 종말. 불과 60초 만에 충격을 받은 테드를 가족과 유용한 보급품을 찾기 위해 미친 듯이 강렬하고 액션으로 가득 찬 대시를 집으로 안내합니다. 모든 것은 당신에 대해 있을 것입니다 – 시간, 당신의 자신의 가구, 당신이 연주 할 때마다 다른 집과 근본적인 질문 – 당신과 함께 무엇을 가지고 누가 뒤에 두고? 시간의 낙진 대피소에 도달하는 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책임감 있는 시민이자 가족인 테드로서, 여러분은 행복하고 교외적인 생활 방식에 약간의 혼란을 겪게 됩니다. 핵 종말. 불과 60초 만에 충격을 받은 테드를 가족과 유용한 보급품을 찾기 위해 미친 듯이 강렬하고 액션으로 가득 찬 대시를 집으로 안내합니다. 모든 것이 당신에 대해 있을 것입니다 – 시간, 자신의 가구, 당신이 연주 할 때마다 다른 집과 근본적인 질문 – 당신과 함께 무엇을 가지고 누가 뒤에 두고? 시간의 낙진 대피소에 도달하는 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당신이 청소하고 당신이 저장 누구든지 당신의 생존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무엇이든. 각 생존 이야기는 매일 예기치 않은 이벤트와 함께 당신을 놀라게, 다를 것입니다. 이 모든 이야기가 잘 끝날까요?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식량과 물을 배급하고, 소모품을 최대한 활용하고, 어려운 선택에 직면하고, 황무지로 모험을 감행하십시오.

행운을 빌어. 1950년대를 배경으로 한 이 원자적인 어두운 코미디에서 핵무기가 이웃에 떨어지는 악몽을 체험해 보세요. SCAVENGEany 공급, 당신은 살아남을 필요가있을 것이다, 그리고 절차적으로 생성 된 집을 통해 60 초 러시에 가족. 최악의 경우를 대비한 준비. 그냥 임의의 항목을 잡아 생존을 계획하고 비상 방송에서 유용한 팁을 따르지 마십시오! 당신이 당신과 함께 가져 무엇이든과 낙진 대피소 를 SURVIVEin. 얼마나 많은 일을 지속할 것인가? 모두가 살아 그것을 만들 것인가? 종말 이후의 세계가 당신을 구석으로 밀어 붙일 때 해야 할 일은 DECIDEEwhat입니다. 당신은 밖으로 갈 위험이 있습니까? 음식이 거의 남지 않을 때 누가 저녁 식사를 먹지 않습니까? 돌연변이 바퀴벌레 감염을 어떻게 대처합니까? 시스템 요구 사항 : ARMv7 (네온 호환)/ 원자 CPU; OpenGL ES 2.0 이상1 GB RAM 이상언어 : 도이치, 영어, 에스파뇰, 프랑수아, 이탈리아어, 에스파뇰, 폴스키, 포르투구에스 BR, Pсссès BR, Pсссès, 테드, 책임있는 시민과 가족 남자, 당신은 당신의 행복, 교외 생활에 약간의 방해에 직면하고있다. 핵 종말. 불과 60초 만에 충격을 받은 테드를 가족과 유용한 보급품을 찾기 위해 미친 듯이 강렬하고 액션으로 가득 찬 대시를 집으로 안내합니다.

모든 것이 당신에 대해 있을 것입니다 – 시간, 자신의 가구, 당신이 연주 할 때마다 다른 집과 근본적인 질문 – 당신과 함께 무엇을 가지고 누가 뒤에 두고? 시간의 낙진 대피소에 도달하는 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당신이 청소하고 당신이 저장 누구든지 당신의 생존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무엇이든. 각 생존 이야기는 매일 예기치 않은 이벤트와 함께 당신을 놀라게, 다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