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책 다운로드

어떻게 무료로 언어를 배울 수 있습니까? 이 컬렉션은 스페인어, 프랑스어, 영어, 중국어, 이탈리아어, 러시아어 등 48개 언어로 수업을 제공합니다. 컴퓨터 또는 MP3 플레이어에 오디오 레슨을 다운로드하고 당신은 갈 수 있어요. 구글 플레이 북이 폴란드에서 출시되었을 때, 내가 한 첫 번째 일은 폴란드어로 사용할 수있는 책의 수를 확인하는 것이었습니다. 물론 Kobo e-reader를 사용하는 분들도 코보 스토어를 이용해 수천 개의 외국 타이틀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현재 약 35,000권의 외국어 도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인도어 및 남아시아 언어로 1,000개 이상의 언어가 포함되며 러시아어, 스칸디나비아어, 중국어 및 슬라브어 제목의 각 범주에 약 700개 이상이 포함됩니다. 폴란드어, 네팔어, 노르웨이어, 세르비아어, 헝가리어, 알바니아어, 아일랜드어, 루마니아어, 에스토니아어, 아이슬란드어, 벨라루스어 책은 목록뿐만 아니라 수천 독일어,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포르투갈어 책을 반올림.. 외국어 책의 가장 인상적인 카탈로그 중 하나는 당신이 Amazon.com 찾을 수 있습니다 하나입니다. 학교에서 공부하거나 책을 읽고 싶어하는 가장 인기있는 언어는 거의 거기에 있을 것을 보장하며 브라우징은 많은 즐거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심지어 존재 실현하지 않은 하나 이상의 언어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알자스어, 바스크어, 갈리시아어, 라틴어, 룩셈부르크어, 맹크스, 프로방스어, 스코틀랜드 게일어 와 같은 언어로 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전자 책은 종종 외국어 책의 하드 카피보다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결국 전자책은 완전히 디지털이기 때문에 소매업체는 누군가가 책을 구입할 수 있기를 바라며 다양한 외국어 책을 보관하는 창고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소매 업체는 말 그대로 공간을 차지 하지 않는 무언가를 판매 하는 훨씬 더 열망. 아마존은 많은 책을 제공하고 탐색하기 쉽기 때문에 외국어 전자 책을 찾을 수있는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입니다. 어떤 웹 사이트, 아마존은 외국어 전자 책의 다른 유형을 분류하는 최고의 일을한다. 전자책의 매력적인 자료로 배우는 것을 좋아한다면 FluentU를 더 많이 사용하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FluentU는 뮤직 비디오, 광고, 뉴스 및 영감을 주는 강연에서 언어를 배울 수 있게 해줍니다. 물론 Google 도서에는 덜 인기 있는 언어로 된 책이 너무 적기 때문에 자랑스러워할 책도 없고 강조할 책도 없습니다. 그러나 Google이 언어별로 책을 찾을 수있는 옵션을 도입 할 것이라고 확신하지 못합니다. 그냥 당신이 검색 거인에 의해 시작 된 ebookstore를 사용하고 있음을 기억,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언어로 읽고 싶은 것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다. 아마존 웹사이트를 방문 하는 경우, 그냥 외국어 책에 대 한 검색을. 그것은 신속하게 외국 전자 책의 거대한 보물을 가져올 것이다.

예를 들어, 최근 사이트를 검색한 결과 184,000권 이상의 스페인어 책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320,000권 이상의 독일어 책; 그리고 150,000 개 이상의 프랑스어 타이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