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핏 파일 다운로드

Part 1: https://medium.com/@imstudio/android-downloadfile-from-server-using-retrofit-part-1-817ae8caa169 Retrofit 물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매우 유용하기 때문에 이 링크에 도달했습니다. [1]: https://futurestud.io/blog/retrofit-getting-started-and-android-client 감사합니다 : https://futurestud.io/tutorials/retrofit-2-how-to-download-files-from-server 그것의 대부분은 단지 일반 자바 I / O 상용구입니다. 파일이 저장되는 위치와 이름을 사용하여 첫 번째 줄을 조정해야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렇게하면, 당신은 Retrofit와 파일을 다운로드 할 준비가! 그러나 아직 모든 파일에 대해 완전히 준비되지는 않았습니다. 한 가지 주요 문제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Retrofit은 결과를 처리하기 전에 전체 서버 응답을 메모리에 넣습니다. 일부 JSON 또는 XML 응답에서는 잘 작동하지만 대용량 파일로 인해 메모리 부족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writeResponseBodyToDisk() 메서드를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Streaming 선언과 이 스니펫을 기억한다면 Retrofit을 사용하면 큰 파일도 효율적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옵션은 개조 2에 새로운 것입니다.

이제 동적 값을 요청 호출에 전체 URL로 쉽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매개 변수, 사용자 또는 시간에 따라 달라지는 파일을 다운로드할 때 특히 유용할 수 있습니다. 런타임 중에 URL을 빌드하고 해킹 없이 정확한 파일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아직 동적 URL로 작업하지 않은 경우, 그 주제에 대한 우리의 블로그 게시물에 머리를 주시기 바랍니다: Retrofit2의 동적 URL 우리는 파일을 다운로드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조 호출을 만들 수 있습니다 : 당신이 이것을 읽고 아직 어떤 Retrofit 요청에 대한 코드를 작성하지 않은 경우, 시작하기 위해 우리의 이전 블로그 게시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당신이 Retrofit 전문가: 파일 다운로드에 대 한 요청 선언 거의 다른 요청 처럼 보인다: 우리의 Retrofit 시작 시퀀스의이 블로그 게시물에 우리는 가장 요청 된 주제 중 하나를 보여 줄 거 야: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 Retrofit을 사용하여 작은 .png에서 대형 .zip 파일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다운로드하는 데 필요한 모든 통찰력과 스니펫을 제공합니다. 옵션 1은 고정 URL이 있는 서버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데 사용됩니다. 및 옵션 2는 통화를 요청하는 전체 URL로 동적 값을 전달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는 사용자 나 시간과 같은 매개 변수에 종속된 파일을 다운로드 할 때 유용 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다운로드할 때 @GET 위에 @Streaming 개의 @Streaming 추가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Retrofit은 전체 파일을 메모리로 이동합니다. @Streaming 사용하여 바이트는 메모리를 먹지 않고 현재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어제 이미지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파악하는 데 상당한 시간을 보냈다. 그래서 여기에 개조를 사용하여 그것을 수행하는 방법입니다. 이것은 이미지뿐만 아니라 모든 파일 형식에 대해 작동합니다. 앱에서 약간 더 큰 파일도 다운로드해야 하는 경우 다음 섹션을 읽는 것이 좋습니다. 포그라운드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파일이 작지 않은 경우 사용자에게 작업을 알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