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그라운드 다운로드

배경 사진은 여러 가지 이유로 일반 이미지와 매우 다르게 사용됩니다. 배경 이미지를 선택할 때 – 염두에 두어야 할 특수 기준이 있습니다. 우선 – 배경 사진은 다른 사진이 원하는 고정 프레임에 맞지 않습니다. 사진이 기사 나 텍스트 블록에 잠겨 있거나 광고의 일부로 표시될 때 크기가 고정되어 적절한 사진을 선택하는 것은 실제로 미학에 달려 있음을 의미합니다. 우리의 무료, 다운로드 고해상도 이미지를 살펴 – 당신의 다음 프로젝트에 적합합니다. 추상적인 하프톤 도트 배경 원형 스타일 블랙 애스턴 마틴 컨버터블 쿠페 파란색 콘크리트 다리 옆에 주차. . 빨간색 구름 h5 가로 파란색 하늘 배경 자료 패턴을 사용 하지 않는 경우 이미지 너무 집중 되지 않습니다 있는지 확인 하려는 거 야. 피사체의 일부가 가려질 수 있기 때문에 선명한 피사체가 있는 이미지는 배경 이미지뿐만 아니라 작동하지 않습니다. 물 간단한 다채로운 봄 꽃과 녹색 잎 배경 포스터 배경 배경 홍보 배경 의사 3d 그늘 배경의 몸에 바위 형성의 골든 아워 사진은 멋진 배경 사진의 우리의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검색.

배경 이미지는 텍스처, 패턴 및 웹 사이트에 추가하기로 선택한 콘텐츠를 완벽하게 지원하기 위해 정렬됩니다. 배경 이미지는 웹 페이지 디자인에서 지원 역할을 하므로 단순하고 깨끗하며 패턴이 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패턴이 디자인 지향적이지 않더라도 명확한 단일 피사체 없이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진으로는 도시 경관, 풍경, 또는 피사체가 많은 바쁜 장소의 큰 이미지와 같은 이미지가 가장 잘 보입니다. 시차 스크롤에 사용되는 이미지는 일반 배경 이미지와 약간 다른 경향이 있습니다. 패턴과 텍스처일 수도 있지만, 이미지의 일부가 어느 시점에서 스크롤되기 때문에 초점이 이미지의 중심을 향하여 이미지에 좀 더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달과 이슬람 장식 벽지 패턴 그라데이션 블루 . 다행히 완벽한 배경 사진을 얻을 때 – 우리는 당신의 덮여있어. HD 사진의 우리의 컬렉션은 편집에 적합하고 와이드 스크린 배경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체 화면 배경, 바탕 화면 배경과 모든 크기 (1600 x 1200, 1440, 1280, 1920)에서 윈도우와 맥 컴퓨터 모두에서 동등하게 멋진 볼 것이다. 두꺼운 구름 별이 빛나는 배경 점 별빛과 은하 재료 아래 산 뒤에 해안 옆에 흰색 건물 .

. 배경 이미지 – 상황이 조금 다르게 작동합니다. 시작하려면 배경이 고정 된 프레임에있을 가능성이 없으며 대형 전체 화면, 와이드 스크린 또는 휴대 전화 화면에서 볼 때 똑같이 아름다울 필요가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웹 개발자는 종종 패턴의 이미지를 선택합니다 – 이미지가 잘못 배치된 것처럼 보이지 않고 크기와 모양이 다를 수 있는 웹 브라우저 및 기타 콘텐츠에 의해 일부 를 잘라낼 수 있습니다. 고해상도배경의 다양한 스타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경 이미지를 사용하여 시차 스크롤 효과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시차 스크롤은 웹 사용자를위한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만드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웹 디자이너 나 개발자가 배경 이미지 자체보다 빠르게 스크롤되는 배경 이미지 앞에 콘텐츠를 추가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효과는 웹 페이지에 깊이의 환상을 주고 보다 역동적인 보기 환경을 만들기 위해 웹 페이지에 사용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