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 파일 모바일 다운로드

작업 킬러 는 사용 가능한 RAM을 모니터링 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 경우 팽창 기능으로 올 수 있습니다. 장치가 저장 공간이 부족하게 만드는 것이 무엇이든 간에 바로 여기에서 데스크톱 버전을 얻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그럼에도 불구 하 고, 당신은 같은 안 드 로이드 경험을 얻을 것 이다 그것은 윈도우 또는 맥 컴퓨터에서 사용 하는 가정 또는 직장에서. 그것은 정말 중요하지 않습니다. Google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하기만 하면 됩니다. PC의 ES 파일 탐색기는 다른 앱을 실행하기 위해 앱을 닫을 필요가 없으므로 사용하기에 편리합니다. 그건 우리가 바탕 화면을 사용 하 여에 대 한 사랑 하 고 모든 것이 지금 가능 하다, 앤디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 덕분에. 그 외에, 당신은 당신의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사이에 중요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ES 파일 탐색기는 가장 인기있는 파일 관리자 중 하나입니다.

3 억 이상의 다운로드와 30 개 이상의 언어로 그것은 매우 쉽게 안드로이드 전화에 파일과 사진을 관리 할 것입니다. 평균 평점은 5.0점 만점에 5점입니다. 그러나, 이 애플 리 케이 션 등급은 4.6 밖으로 5 다른 평가 플랫폼에 따라 별. ES 파일 관리자 파일 탐색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strong 도움말 센터를 방문하여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S 파일 탐색기의 클라우드 스토리지는 이미 업계의 여러 클라우드 플랫폼을 지원합니다. Yandex, 아마존 S3, 원 드라이브 (스카이 드라이브), 구글 드라이브, 설탕 동기화, Box.net 및 드롭 박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문서에 대 한 일반적인 멀티미디어 탐색기와 함께 제공 하 고 또한 음악에 대 한 검색에 사용 하 여, 비디오 및 이미지. 무엇보다도 ES 파일 관리자는 압축 된 파일과 장치에 새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데 매우 편리합니다.

파일 SHA1: 6d8773ac17b703e26666881a7e9f43222bd0c 안드로이드에서 무료 파일 관리자를 찾고 계십니까? ES 파일 탐색기는 강력한 기능으로 전 세계 안드로이드 사용자의 수백만을 제공하고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좋아하는 스마트 장치에 데스크톱 관리자를 갖는 것과 같은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파일 관리자는 생각처럼 복잡하지 않습니다. 스마트 폰 소유자의 대다수에서 판단, 많은 이미 특히 뿌리 장치에 파일 관리자의 실제 목적을 건너왔다. 파일 SHA1 : f803ca606f8d6e2f05bbee96777f7a0d67f9 안드로이드에 대한 파일 탐색기의 부하가 있지만, 몇 년 전으로, ES 파일 탐색기는 당신이 찾을 수있는 가장 좋은 옵션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그것의 부드러운 인터페이스 외, 그것의 옵션에 대 한 눈에 띄는 드롭 박스에 귀하의 계정을 통합, 원 드라이브, 구글 드라이브, 그리고 다른 서비스의 많은. 당신이 당신의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에서 모든 물건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여기에 우리는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더 읽기 ES 글로벌의 파일 관리자는 이제 앤디 에뮬레이트 소프트웨어 패키지의 Windows 또는 Mac 컴퓨터 호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