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uid hwmonitor 다운로드

. HWMonitor는 다양한 구성 요소의 온도와 전류 들어오는 전압을 포함하여 컴퓨터의 중요한 통계를 추적합니다. 이 정보를 통해 장비가 과열또는 다른 유형의 기계적 고장의 위험이 없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파일 “hwmonitor_1.28.exe” 다운로드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나는 우리가 완전히 엔비디아 드라이버 롤을 제거 말할 수 있도록 오늘 아침 새로운 깨끗한 창을 설치했다. 안녕 모두, 내 PC를 재생하는 동안 내 PC가 무작위로 재부팅, 오류 마사지, 아니 블루 스크린, 그냥 재부팅하거나 때로는 재부팅하기 전에 sek에 대한 동결됩니다, 내 PC에 문제가 있습니다. 나는 윈도우 메모리 진단메모리를 테스트 – 오류, 삼성 마술사는 모든 것이 SSD와 괜찮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나는 CUP과 GPU를 스트레스 테스트하기 위해 OCCT5를 사용하고 오류 또는 재부팅이 없습니다.

나는 윈도우 로그를 뽑아 그것은 시스템이 깨끗하게 먼저 종료하지 않고 재부팅 된 것을 보여줍니다. 시스템이 응답하지 않거나, 충돌하거나, 예기치 않게 전원을 끊은 경우 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나는 CPUID 모니터와 HWinfo에서 몇 가지 스크린 샷을 첨부했습니다. 누구든지 아마도 전압으로 의심스러운 것을 볼 수 있습니까? 이 PSU 오류인지 확인하려면 ? 빌드 : 마더 보드 – 아수스 STRIX Z270F 게임. CPU – INtek 15-6600K GPU – 아수스 STRIX GTX 1060 6GB 게이밍 램 – G.skill F4 3000c15 32GB PSU – 해적 HX750i 플래티넘 SSD – 삼성 950 PRO 512 GB 하나의 드라이브 링크 첨부 파일 – https://1drv.ms/u/s!ApyHFDhvTy7_wyzJg67vEiu6woCN?e=3wzzZl 일부 카드는 공장 오버 클럭이 있습니다. 이것은 Strix 모델 다음 그것은 가능성이 바이오스에 그것에 적용 된 오버 클럭을 가지고 보다 더 많은. 카드 시대로 나쁜 쓰레기통 의 경우 때로는 더 이상 그 작은 오버 클럭을 처리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일어난다. MSI 애프터 레코딩에 관해서는 모든 엔비디아 카드와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이 작업에 대한 다른 것보다 낫다. BTW 애프터 버너는 MSI에 의해 생성되지 않은 그것은 Guru3D에서 일부 사람에 의해 만들어진 지금까지 내가 아는 한 여전히 MSI의 도움으로 그들에 의해 유지된다 (아마도 자금) : https://www.guru3d.com/files-details/msi-afterburner-beta-download.html 침묵 모드는 많이 변경되지 않습니다. 나는 확인해야할 것이지만 여전히 공장이 무음 모드보다 무음 모드보다 적은 무음 모드로 오버 클럭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내가 잘못 될 수 있지만 내가 시도 할 첫 번째 일은 좋은 200-300Mhz에 의해 카드를 다운 클럭하고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는 것입니다.

간단한 GUI. 내 내부 HDD 및 비디오 카드를 모니터링. LoL은 까다로운 게임이 아니므로 GPU가 최대 부스트 클럭에서 실행되지 않아도됩니다. 실시간 업데이트: 이 프로그램은 표시되는 모든 데이터 판독값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합니다. 즉, 프로그램을 전환하고 피드를 새로 고치지 않고도 컴퓨터가 어떻게 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