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u 다운로드

서버가 잠시 뒤로 이동하여 기존 미러를 잃어버렸습니다(물리적 서버에서 가상 서버로 이동하여 FTP 액세스를 허용하지 않는 환경으로 이동). 플러스 측면에서, 우리는 지금 download.gimp.org rsync 액세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링크는 Windows용 공식 김프 설치 관리자(~200MB)를 다운로드합니다. 설치 관리자는 32비트 및 64비트 버전의 김프를 모두 포함하며 자동으로 적절한 김프 버전을 사용합니다. 가까운 미러 사이트에서 GNU 프라이버시 가드를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거울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아래 표에서는 주 서버의 파일 위치에 대한 링크만 제공합니다. 김프 2.10.14는 이제 https://download.gimp.org/mirror/pub/gimp/v2.10/ 사용할 수 있습니다. 김프 2.10에 대한 릴리스 노트를 읽을 수 있습니다.

OSX에 대한 이전 설치 프로그램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download.gimp.org.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방법 또는 라이센스 조건이 무엇인지와 같은 R에 대한 질문이 있는 경우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읽어보십시오. GNU/Linux용 다운로드 표시 | OS X | 마이크로소프트 윈도 | 모든 공식 김프 2.10 DMG 설치 프로그램 (위의 링크) 어떤 추가 기능 없이 주식 김프 빌드. 다운로드한 DMG를 열고 김프를 “응용 프로그램” 폴더로 드래그 앤 드롭하기만 하면 됩니다. 김프 도움말 파일은 https://download.gimp.org/mirror/pub/gimp/help/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링크는 김프의 로컬 도움말에 대한 언어별 Windows 설치 관리자를 다운로드합니다. 기본적으로 김프 설치와 함께 도움말 파일을 배치합니다. R은 통계 컴퓨팅 및 그래픽을 위한 무료 소프트웨어 환경입니다. 그것은 컴파일 및 UNIX 플랫폼, 윈도우와 맥 OS의 다양한실행됩니다. R을 다운로드하려면 선호하는 CRAN 미러를 선택하십시오. 위의 다운로드 링크는 신뢰할 수있는 미러 서버 중 하나에서 김프를 다운로드하려고합니다. 미러가 작동하지 않거나 오히려 우리의 서버에서 직접 다운로드 하려는 경우, 당신은 여기에서 직접 다운로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비트 토런트는 피어 – 투 – 피어 파일 공유 시스템입니다. 그것은 비트 토런트 사용자의 분산 네트워크에서 김프를 다운로드하여 작동, 극적으로 다운로드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을 선택하면 김프 설치 에 대한 토런트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이 파일을 사용하려면 토런트 클라이언트를 설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더 알아보세요… 김프-2.10.14-x86_64-1.dmg에 대한 SHA256 해시 합계는 다음과 같은 52654d85f89834f6c134c724beff3eddf212a1 bda317299332cfeff97e52 GNU 시스템에는 모든 공식 GNU 소프트웨어 패키지(아래에 나열된)가 포함되어 있으며, 특히 TeX 및 X 윈도우 시스템과 같은 비 GNU 자유 소프트웨어도 포함됩니다. 또한 GNU 시스템은 단일 정적 프로그램 집합이 아닙니다. 사용자와 유통 업체는 자신의 필요와 욕구에 따라 다른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결과는 여전히 GNU 시스템의 변형입니다.

모든 현재 GNU 패키지의 홈 페이지에 대한 링크는 간결하게 식별자(긴 이름이 아닌)를 사용하여 아래에 제공됩니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알파벳 순으로 정렬됩니다. 이 목록에 대한 수정 사항이나 질문이 있는 경우 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버전 1.4는 GNU 툴킷에 원래 배포되고 여전히 Minix와 함께 배포되는 빠르고 작은 sed이지만 일부 용도(특히, 더 빠르고 메모리 집약적)에 더 적합합니다. 이 오래된 안정 릴리스는 이전 안정 시리즈의 최종 버전입니다. 주요 업그레이드를 위해 준비되지 는 않았지만 이전 시리즈의 모든 버그 수정이 있는지 확인하려는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 더빙된 것이든 오래 지속되어 있든 상관없이 GNU 패키지를 유지 관리하거나 개발하는 경우 GNU 개발자 리소스에 대한 이 정보와 함께 GNU 유지 관리자를 위한 이 짧은 팁 목록이 유용할 수 있습니다. 면책 조항 : 우리는 설치하거나 Fink에서 최근 김프를 구축 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확인, 김프 2.6.12 거기 제공 되는 가장 최근 김프 패키지 것 같습니다. 다운로드 김프 2.10.14 비트 토런트 다운로드 김프를 통해 2.10.14 직접 김프의 현재 안정적인 릴리스는 2.10.14 (2019-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