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rnel.dll 다운로드

보안 상의 이유로 이 파일은 DLL-files.com 클라이언트와 함께 설치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고급 사용자를위한 독립 실행 형 다운로드로 파일을 제공합니다. 아래의 kernel.dll을 다운로드하여 DLL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현재 이 파일에 사용할 수 있는 1개의 버전이 있습니다. 이 파일의 다른 버전이 있는 경우 해당 dll 파일을 업로드하여 커뮤니티에 기여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우리의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할 Kernel32.dll 파일을 설치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 당신은 위의 방법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우리는 당신이수신하는 DLL 오류를 해결하기 위해 할 수있는 모든 프로세스를 설명했다. 이러한 모든 방법을 완료한 후에도 오류가 계속 발생하면 페이지 하단의 주석 양식을 사용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의 편집자는 곧 귀하의 의견에 응답할 것입니다. 특정 오류에 따라, kernel32.dll 오류 메시지 윈도우95에서 마이크로소프트의 운영 체제에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의 수에 적용 95 윈도우를 통해 10, 윈도우 8, 윈도우 7, 윈도우 비스타, 그리고 윈도우 XP. 대부분의 경우, 솔루션은 제대로 당신의 PC에 kernel32.dll을 다시 설치하는 것입니다, 윈도우 시스템 폴더에. 또는 일부 프로그램, 특히 PC 게임은 DLL 파일이 게임/응용 프로그램 설치 폴더에 배치되도록 요구합니다. • “탐색기 모듈 Kernel32.dll에서 잘못된 페이지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손상된 thumbs.db 파일을 복구합니다.

“탐색기 모듈 Kernel32.DLL에서 잘못된 페이지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오류가 액세스하려는 폴더 또는 하위 폴더의 손상된 thumbs.dll 파일로 인해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kernel32.dll 오류 메시지의 원인은 메시지 자체만큼이나 다양합니다. 커널32.dll 파일은 Windows의 메모리 관리와 관련이 있습니다. Windows가 시작되면 kernel32.dll이 보호된 메모리 공간에 로드되므로 다른 프로그램이 메모리에서 동일한 공간을 사용하여 작업을 실행하지 않도록 합니다. . CHKDSK를 실행하여 DLL 오류를 일으킬 수 있는 시스템 오류를 검사하고 수정합니다. kernel32.dll 문제로 인해 발생하는 가장 일반적인 오류 메시지: 그렇지 않은 정보가 있습니까? 우리의 조언이 도움이 되었습니까, 아니면 우리가 뭔가를 놓쳤습니까? 우리의 포럼은 자격을 갖춘 기술 전문가와 커뮤니티 전체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가입하고, 질문을 게시하고, 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업데이트를 받으세요. 기회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비난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그래서 제거 하 고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 트릭을 할 수 있습니다.

Windows의 새로 설치를 수행합니다. 설치의이 유형은 완전히 PC에서 윈도우를 제거하고 처음부터 다시 설치합니다.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해야 하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비디오 카드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세요. 오래된 비디오 카드 드라이버로 인해 kernel32.dll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Windows XP에서 특별히 Skype를 설치하면 SP3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프로그램을 실행하려고 할 때 kernel32.dll 오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나는 문제가 있어 “MakeCriticalSectionGlobal KERNEL32.dll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최신 스카이프 업데이트와 함께 문제가 요즘. 오류 메시지는 Kernel32.dll 참고: 컴퓨터에서 이 .dll을 변경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문제는 스카이프가 승리 XP SP2 이상 지원을 중지한 것입니다. 당신은 마이크로 소프트 도움말 센터에서 XP SP3로 업데이트 한 다음 아마도 스카이프를 다시 설치해야합니다. 참고: Microsoft 자체는 4 월에서이 XP를 지원 중지 됩니다 2014 이후, 그래서 다른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의 많은 것입니다. 그것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Windows 업데이트를 사용하여 사용 가능한 새 Windows 관련 패치 또는 서비스 팩으로 컴퓨터를 업데이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