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c 동영상 다운로드

또한 Vidyo 및 Vscene과 같은 여러 가지 다른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 화상 회의 시스템 또는 전화를 통해 연결해야 하는 경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프는 캠퍼스의 모든 강의실에 PC에도 설치되지만 개인 스카이프 계정이 필요합니다. UCC 회장은 모두에게 `해피 크리스마스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를 게일로 기원하며 영상을 마무리한다. 캠퍼스에는 지정된 현장 지원이 있는 여러 공간이 있으며 기존 화상 회의 시스템과 연결하는 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 예약에는 이러한 위치의 전체 목록이 있습니다. 기후 변화, 노숙자 및 트롤리 위기 – 2019의 모든 뜨거운 주제는 1 :46 분 비디오에서 다룹니다.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밑줄아래를 가리키는) 화살표를 눌러 다운로드한 비디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누르면 해당 언어의 모든 동영상을 한 번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새 업데이트` 팝업이 나타나면 [UPDATE]를 누릅니다. 앱이 업데이트되지 않으면 비디오 다운로드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캔버스 지원 커뮤니티는 캔버스 컨퍼런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라이브러리에서 올인원 Logictech 마이크와 카메라를 대여하여 모든 노트북이나 데스크탑에 연결할 수 있어 이벤트에 고품질 카메라, 마이크 및 스피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장치는 온라인 모임 솔루션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온라인 회의 솔루션입니다. 필요한 경우 사전에 사용자와 테스트하고 성공적인 온라인 회의를 위해 팁과 트릭 페이지를 읽으십시오. 보안상의 이유로 설치할 수 없는 경우 `참고` 팝업에서 [설정]을 누릅니다. 온라인 모임에 참석하는 경우 회의 주최자는 사전에 액세스 링크를 제공해야 합니다. 많은 조직에서 줌, WebEx, Adobe Connect 등과 같은 도구를 사용합니다. 이 크리스마스, 대학 대학 코르크는 자신의 직원과 학생들에게 물었다, 2020에 대한 자신의 하나의 축제 소원이 무엇인지, 대답은 귀에서 귀에 미소를 만들 것입니다. 익숙하지 않은 소프트웨어에서 회의 세부 정보를 받은 경우 사전에 테스트해야 합니다. Panopto는 UCC에서 강의를 기록하는 데 사용하는 도구입니다. 우리의 전용 파노토 페이지는 당신에게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해야합니다. 캔버스는 사용자, 강사 및 학생 간의 양방향 의사 소통을 허용하므로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가장 적합합니다. UCC 직원과 학생들이 온라인 회의를 주최할 수 있는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상단 메뉴 모음에서 [재생 목록]을 누르고 다운로드할 재생 목록의 언어를 선택합니다. 동료가 자신의 휴대 전화 사용을 중단하기를 원하는 직원 중 한 명에서 브렉시트가 끝나기를 바라는 정치 학의 선임 강사에 이르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