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램덩크 완전판 다운로드

슈퍼 닌텐도는 현재 농구 무대를 거치고 있습니다 – 거의 모든 사람들이 버킷 게임을하고 있습니다. 이 버전은 6 개월 전에 좋았을 것입니다,하지만 지금은 다른 사람들이 기술을 동등하게하고 그것을 넘어 갔다. 경쟁을 고려하면 평균에 불과합니다. 에서 로그인 및 다운로드 다운로드 : 구글 PlayApp Store공식 사이트 매직 존슨의 슈퍼 슬램 덩크는 제목이 제안하는 정확히 입니다 : 빠른 휴식 덩크 – 어 – 톤. 파크 플레이스의 초기 획기적인 게임의 구경은 아니지만, 캐주얼 농구 팬을위한 견고한 아케이드 요금을 제공합니다. 옵션 화면에서는 전시회 또는 플레이오프 모드, 컴퓨터 또는 인간 상대, 기간 의 길이를 선택할 수 있으며 파울과 음악을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전시 모드를 사용하면 28개의 사용 가능한 팀 중 어느 한 팀을 상대로 경기를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오프 모드에서는 슈퍼 슬램 덩크 챔피언십을 위한 싱글 엘리미네이션 토너먼트에서 8개 팀을 무작위로 선발합니다. 플레이오프를 통해 단일 팀을 이끄는 대신 매 라운드마다 플레이하며, 해당 라운드에서 제어할 두 팀 중 어느 팀을 선택하든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암호는 각 게임 이후에 사용할 수 있으므로 나중에 토너먼트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회전 문제를 잊어 버기. 슈퍼 슬램 덩크는 몇 가지 훌륭한 애니메이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드리블, 백 패스, 물론 괴물 같은 슬램 덩크는 모두 유동적으로 렌더링됩니다. 균일한 색상 외에 플레이어를 서로 구별하지는 않지만 그래픽은 흉내내고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매직 존슨이 두 팀을 빠르게 비교한 후, 팁오프를 위해 코트로 내려간 다. 게임의 관점은 익숙해지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슈퍼 슬램 덩크는 풀 코트, 5 대 5 농구이지만 높은 하프 코트보기에서 주로 재생됩니다. 플레이어가 공을 가지고 미드코트를 넘으면 화면이 180도 회전하여 코트의 한 쪽에서 다른 쪽으로 이동하는 것을 시뮬레이션합니다. SNES의 많은 선전 하드웨어 회전 기능을 감안할 때 회전은 놀랍게도 거칠고 그 효과는 매우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매직 존슨은 SNES를 위해 이번 여름 릴리스에 출연합니다. 이 풀 코트 농구 시뮬레이션을 사용하면 팀에서 한 캐릭터를 제어 할 수 있지만 게임 중에 문자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연극을 호출하고 바운스 패스, 골목 – oop, 노 룩, 그리고 뒤뒤에 같은 패스 기술의 다양한 선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역대 최고의 플레이메이커 중 한 명인 매직 존슨(Magic Johnson)에게서 영감을 받은 라운드볼 게임에서 무엇을 더 기대할 수 있을까요? 이것은 가장 순수한 의미에서 아케이드 농구입니다. 대체 또는 시간 시간이 없으며 플레이 호출도 없습니다. 파울은 드물고 겉보기에는 무작위입니다. 이 심각한 시뮬레이션 팬을 실망 시킬 수 있습니다 하는 동안, 플러스 측면은 빠르고 분노 게임 플레이. 계속되는 컬러 해설은 “Heaaaaartbreaker!”와 “Saaaweeet!”과 항상 존재하는 “Saalaaam 덩크!”와 같은 열정적인 사운드 바이트로 재미를 더합니다. 디지털화된 연설의 질은 내가 스포츠 경기에서 들어본 것 중 최고중 하나이며, 모든 사람들이 텔레비전 농구 경기를 시청하는 사람의 웃음을 그릴 것입니다. 파크 플레이스 프로덕션은 존 매든 풋볼과 NHL 하키와 함께 제네시스의 스포츠 비디오 게임에 혁명을 일으켰고 비디오 게임 맵에 일렉트로닉 아츠를 배치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버진 게임즈는 파크 플레이스의 최신 노력, SNES에 대한 매직 존슨의 슈퍼 슬램 덩크와 함께 “3 피트”를 찾습니다. 매직 존슨의 슈퍼 슬램 덩크는 빠른 진행, 아니 좋은 시간을 금지 보유하지 않습니다. 진정한 스포츠 애호가를 위해, 이것은 농구 액션의 궁극적 인 것입니다! 지금까지, 거의 스포츠 타이틀은 SNES에 밖으로 작동 하는 것 같다. 프로그래머가 원활한 스포츠 게임을 만드는 힘든 작업을 수행하기에는 너무 이르다. 슈퍼 슬램 덩크는 괜찮지만, 소위 애니메이션, 그래서 제어, 그래서 배경 음향 효과로 고통. 평균적으로, 그것의 유일한 평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