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첨부 파일 다운로드

이전 방법 중 어느 것도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면 이메일 계정을 면밀히 조사해야 합니다. 주요 문제는 이메일 계정 자체 내에 있을 가능성이 있으며, 이것이 우리가 다음에 알아낼 것입니다. 첨부 파일 문제가 하나의 이메일 계정에서만 발생하는 경우 iPhone에서 문제가 있는 계정을 삭제한 다음 다시 추가해 보십시오. 나중에 추가를 추가할 때 필요하므로 이메일 계정 암호를 제거하기 전에 기록해 두십시오. 준비될 때마다 다음 단계를 진행합니다: Mail 앱에서 미리 보기, 저장, 열기 및 이메일 첨부 파일에 추가합니다. 우리의 무료 문서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그것은 이메일 첨부 파일을 저장하고 다른 파일 유형으로 모든 작업을 수행하기 쉽습니다. 문서를 사용 하 여 아이폰에 첨부 파일을 여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좋은 소식은 쉽게 그 죽은 이메일 첨부 파일을 볼 수 있도록이 문제에 대 한 솔루션이 있다, 그리고 미래의 보기를 위해 귀하의 아이폰에 저장. 예를 들어 AVI 비디오 파일인 이메일 첨부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iFile을 열고 iPhone의 첨부 파일 디렉토리를 탐색한 다음 VLC 플레이어 또는 OPlayer와 같은 타사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AVI 비디오를 엽니다. iFile을 사용하여 iPhone Safari를 사용하여 다운로드한 파일을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모든 계정의 첨부 파일이 있는 전자 메일을 표시하는 첨부 파일 사서함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보려면 왼쪽 상단의 사서함을 탭하고 사서함 목록 위의 편집을 누른 다음 첨부 파일을 선택합니다.

귀하의 아이폰 이나 iPad에 이메일 첨부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것은 말 당 복잡 한, 하지만 그것은 매우 간단 하지 않습니다. 수년에 걸쳐 많은 타사 전자 메일 앱은 실제로 이를 기회로 간주하고 첨부 파일을 보다 쉽고 더 잘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Apple은 천천히 격차를 좁혔으며 iOS에 적절한 파일 시스템이 아직 없더라도 전자 메일 첨부 파일을 저장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첨부 파일이 포함된 이메일을 터치하여 다운로드합니다. 첨부 파일이 있는 전자 메일에는 파일이 이메일에 포함되어 있음을 나타내는 종이 클립 아이콘이 있습니다. 완전히 다운로드될 때까지 iPhone에서 이메일 첨부 파일을 열거나 볼 수 없습니다. 첨부 파일이 여전히 다운로드 중이거나 다운로드 원이 아직 완료되지 않은 경우 파일을 열기 전에 완료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대용량 파일을 완전히 다운로드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으므로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다운로드가 평소보다 너무 많은 시간이 걸리는 경우 iPhone 의 화면을 아래로 당겨 메일 앱을 새로 고치십시오.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다음 메서드로 진행합니다. IPhone은 음악, 비디오 및 문서와 같은 이메일 첨부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내에서 대부분의 첨부 파일을 볼 수 있지만 나중에 검토하려는 경우 iPhone에 직접 다운로드하는 것이 유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