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분투 커널 다운로드

Ryzen 3700X와 MSI X570 MB에 쿠분투 19.10을 사용 하 여 작동 하지 않습니다. GRUB 메뉴에서 우분투를 선택한 후 이러한 메시지를 얻을: HWE 커널 설치를 완료 하면, 시스템을 다시 시작. 이제 최신 Linux 커널이 있어야 합니다. 이러한 커널은 지원되지 않으며 프로덕션 용도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http://kernel.ubuntu.com/~kernel-ppa/mainline/?C=N;O=D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당신은 커널 5.0을 설치하거나 오히려 커널 4.15에 머물 것인가? 어떤 이유로 빌드하려고 시도한 커널이 실패하고 위의 커널 때문이 아닌 경우 문제를 테스트할 수 있을 때까지 다음 최신 커널 버전을 계속 테스트합니다. 기본적으로, 우분투 LTS 릴리스는 그들이 함께 출시 된 동일한 리눅스 커널에 머물. 하드웨어 인에이블먼트 스택(HWE)은 기존 우분투 LTS 릴리스에 대한 최신 커널 및 xorg 지원을 제공합니다. 우분투 서버 에디션을 사용 하는 경우, xorg 옵션이 없습니다. 그래서 그냥 Ubutnu 서버에 HWE 커널을 설치: 특정 바이너리 패키지를 생성 하는 소스 코드 apt-get 소스 명령을 사용 하 여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현재 실행 중인 커널에 대한 소스를 얻으려면 명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ainline 커널 빌드는 디버깅을 위해 생성되므로 지원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자신의 위험에 그들을 사용합니다. 각 디렉터리에는 Linus의 마스터 트리에서 기본 커밋을 정의하는 COMMIT 파일이 있습니다.

동일한 디렉터리 ???? -*는 빌드 트리를 만들기 위해 이 커밋 위에 적용됩니다. git://kernel.ubuntu.com/virgin/linux.git 리누스 나무의 거울을 볼 수 있습니다. 최근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우분투를 다운로드 하는 경우 18.04.2 또는 최신 데스크톱 버전, HWE는 당신을 위해 사용 하 고 기본적으로 일반 업데이트와 함께 새로운 커널을 얻을 거 야. 5.5 커널에서 LTS 릴리스로 백포트된 “MCE 드라이버 문제”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https://www.phoronix.com/scan.php?page=news_item&px=Linux-5.4-4.19-4.14-MCE-Fix-TR. 그것은 우분투 커널 개발을 수행 하기 위한 최종 가이드 될 예정 이 아니다. 수정되지 않은 업스트림 커널, 커널 디버깅, 버그 수정 확인 또는 학습 목적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쿠우라는 도구를 사용합니다 (우분투 커널 업데이트 유틸리티) 우분투 또는 리눅스 민트 시스템에 커널 5.x를 설치하려면. 이 도구는 선택한 메인 라인 커널 빌드를 당겨 자동으로 설치합니다. git을 사용하여 커널 소스를 아래로 끌어내리는 것에 대한 자세한 정보입니다. 빌드 디렉터리에는 아키텍처 그룹별로 잘 구성됩니다.

예를 들어 64비트/amd64 아키텍처를 사용하고 있고 해당 그룹에서 해당 파일을 A로 표시하려는 일반 커널 버전을 원할 경우 해당 커널 버전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