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판 어플 다운로드

2013년 1월 22일 빌보드 스태프 페이스북 트위터 이메일 ME 빌보드 차트 앱은 빌보드의 전통적인 차트 발매 일정으로 매주 업데이트되며, 각 순위의 이전 순위, 차트 주간, 최고 차트 순위를 특징으로 한다. 사용자는 특정 아티스트, 앨범 또는 노래를 검색하고 날짜별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오늘 공개한 완전히 개조된 글로시 매거진과 함께 빌보드는 인터랙티브 엑스트라와 함께 iPad를 위해 재창조된 완벽한 주간 잡지인 빌보드의 새로운 iPad 에디션을 소개했습니다. 월간 구독 $1.99의 경우, 사용자는 스포티 파이에서 재생 비디오, 사진 및 빌보드의 가장 인기있는 차트와 향상된 형식을 경험하기 위해 매주 발행을 다운로드 포함 확장 차트 정보에 대한 빌보드 차트 응용 프로그램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차트, 커버 스토리, 기능, 특별 보고서, 거래, Q&A, 앨범 리뷰, 이벤트 및 사람들을 아우르는 빌보드의 음악 비즈니스에 대한 심층분석과 상호 작용합니다. 비디오: 스타 테스트 는 2011 그래미스 에서 빌보드 채팅 응용 프로그램을 구동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있는 차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핫 100, 빌보드 200, 디지털 노래, 라디오 노래, 댄스 / 클럽 플레이 노래, 라틴 앨범, 기독교 노래, 테이스트 메이커 앨범, R&B / 힙합 앨범, 벨소리, R&B / 힙합 노래, 팝 노래, 컨트리 송, 록 송. 이 앱은 빌보드 차트의 세계를 당신의 손의 손바닥으로 가져옵니다 – 그것은 아이튠즈 스토어에서 지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1 년 미만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너무 자주 나는 빌보드 잡지의 현재 문제를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과거에는 현재 문제를 얻기 전에 응용 프로그램을 제거하고 다시 다운로드해야했습니다.

또한, 나는 페이지를 통해 엄지 손가락을 시작할 때 응용 프로그램을 닫을 수 만 잡지의 전체 다운로드 것으로 보이는 것을 발생했습니다. 이제 앱을 삭제하고 다시 설치하고 문제를 다시 다운로드하려는 시도에 관계없이 구입한 아카이브 된 사본과 마지막 두 가지 현재 문제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빌보드 매거진의 정보가 나에게 중요하고 시간에 민감한 것이기 때문에 나는 깊이 실망한다. 당분간 구독을 종료했습니다. 빌보드. Remastered. iPad를 위한 완벽한 주간 지인 빌보드의 iPad 에디션을 소개합니다. 매주 발행되는 주간 호를 다운로드하여 차트, 커버 스토리, 특집 기사, 특별 보고서, 거래, Q&A, 앨범 리뷰, 이벤트 및 사람들을 아우르는 빌보드의 음악 비즈니스에 대한 심층분석과 상호 작용합니다.

음악에서 최고는 더 좋아졌습니다. 이번 주 이슈를 경험해 보시려면 지금 구독하세요! 구독 제공:- 단일 문제 $7.99 (비 구독)- 1 개월 구독 $9.99, 취소 될 때까지 자동으로 갱신 – $ 99.99 (38 문제)에 대한 1 년 가입, 모든 구매에 대한 취소 될 때까지 자동으로 갱신결제는 구매 가입자 자동 갱신 기능의 확인에 iTunes 계정에 청구됩니다 : 자동 갱신이 현재 발행 기간이 끝나기 최소 24 시간 전에 꺼지지 않는 한 가입이 자동으로 갱신됩니다. 계정 설정에서 구독 기본 설정을 변경하지 않는 한 iTunes 계정에는 현재 문제가 끝나기 24시간 이내에 동일한 가격으로 자동 청구됩니다(연간 구독자의 경우 다른 연도, 월별 구독자의 경우 다른 달). 구매 후 계정 설정을 통해 구독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활성 구독 기간 중에는 현재 구독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사용의 http://www.billboard.com/privacy-policyTerms: http://www.billboard.com/terms-of-use “우리의 차트는 이미 Billboard.com 큰 무승부, 음악 발견 또는 인기의 측정으로, 그래서 그것은 사용자가 이동 중에도 그들에 액세스할 수 있는 아이폰의 쉬운 탐색에 적용 하는 것이 합리적이다,” 편집 디렉터 빌 Werde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