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 다운로드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등록하지 않고 윈도우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Audials 영화를 설치합니다. 원하지 않으면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Audials 영화 윈도우 소프트웨어를 시작하고 “스트리밍”섹션에있는 “비디오 저장”보기로 전환합니다. 화면 아래쪽에 있는 “포맷”에서 원하는 비디오 파일 형식(예: MP4)으로 프로파일을 선택합니다. Pandora.tv 동영상은 저작권이 있습니다. 저작권 소유자의 동의 없이 재배포하는 것은 미국을 포함한 대부분의 국가에서 법률을 위반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Audials AG는 판도라 TV™ 제휴하지 않으며, 판도라 TV에 대한 상표권을 소유한 회사도 ™. 이 페이지는 호환성을 목적으로만 제공되며 어떠한 경우에도 관련 제3자가 Audials 소프트웨어 제품을 보증하는 것으로 간주해서는 안 됩니다. 이제 저렴한 가격으로 컴퓨터에서 무료 엔터테인먼트를 검색하고 편집할 때 최고의 미디어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비디오 스트림의 녹화가 완료되면 비디오는 화면 의 오른쪽에있는 Audials 재생 목록으로 전송됩니다. 판도라 TV™ 비디오 스트리밍을 기록하고 비디오 파일 형식 MP4, WMV, AVI, 3GP 또는 다른 사람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Audials Windows 소프트웨어는 나중에 파일에 태그를 붙입니다. 이제 Audials로 비디오를 재생하거나 드래그하여 다른 응용 프로그램 이나 Windows 탐색기로 놓아 내보낼 수 있습니다.

설명 판도라 TV™ 비디오 스트리밍을 캡처하고 PC, 스마트 폰 및 태블릿에 대한 MP4로 저장하는 방법 만 3 화면 캡처 및 PC에 ™ 판도라 TV에서 HD 비디오 스트림을 저장할 수있는 방법 쉬운 단계. SaveVideo는 Pandora.tv 저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최고의 Pandora.tv 비디오 다운로더 온라인. 오프라인으로 볼 Pandora.tv 비디오를 저장합니다. Savevideo는 Pandora.tv 저장하는 가장 좋은 자원입니다, 우리에게 시도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Pandora.tv 웹 사이트에서 비디오를 저장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혹시 당신이 미래에 이러한 도구가 필요한 경우, 저장 비디오와 Pandora.tv 다운로드에 도움이 우리의 약속에 대해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Pandora.tv 개인 또는 좋아하는 비디오를 백업해야하는 경우 – 우리의 사이트가 도움이 될 수 있으며 훌륭한 일을 할 것입니다 – 보장! Pandora.tv 비디오를 저장해야 하는 경우 더 이상 볼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의 깊은 미디어 검색 메커니즘은 주어진 페이지에서 모든 비디오를 스니핑하고 가능한 모든 다운로드 옵션과 컨버터 형식을 제공합니다. 원하는 형식과 품질을 선택하고 Pandora.tv 비디오를 저장하기만 하면 됩니다. 2004년에 설립된 판도라 TV™는 사용자가 생성한 콘텐츠를 호스팅하고 VOD 및 라이브 비디오 스트리밍을 제공하는 비디오 공유 웹 사이트입니다. 또한, 판도라 TV™ 비디오, 오픈 API 표준 비디오 플랫폼, 개인화 된 방송, 국제 검색 및 기타 기능을 위한 무제한 저장 공간 및 업로드 크기를 제공하는 최초의 플랫폼으로 알려져있다.

우리는 자주 우리의 소프트웨어와 판도라 TV 모두에 대한 도움을 요청했다™ 그래서 다음 FAQ를 살펴 하여 가장 일반적인 문제에 대한 해결책과 답변을 찾아주세요 : “비디오 녹화”버튼을 클릭하고 나타나는 드롭 다운 메뉴에서 “선택” 기록 도구”와 “자동으로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