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틴음악 다운로드

라티나 잡지는 젊은 라티나 십대 소녀가 관심을 가질 수있는 모든 것을위한 포털입니다. 재생 목록 파일을 다운로드하려면 사용자가 무료 iTunes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이 사이트는 봄바 에스테레오, 아만디티타, 로스 할리우드, 필라르 디아즈 등 장르에서 가장 인기있는 새로운 예술가를 소개합니다. 이 사이트는 영어로 되어 있으므로 스페인어를 말하거나 읽지 않는 청소년이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라틴 어 음악은 클라브 – 기본 리듬을 포함한다. 복잡성은 두 개의 리듬 패턴으로 추가됩니다 : 아들 clave, 세 개와 두 개의 패턴을 번갈아, 그리고 tresillo, 세 음표, 균등하게 두 비트에 걸쳐 간격. 이러한 기초는 각 장르를 형성하는 다른 방법으로 추가됩니다. 라틴 음악의 리듬은 춤에 완벽하고 그 인기는 음악의 한 형태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선호하는 춤 스타일로 오늘날 존재합니다. 이것은 보사 노바 스타일과 현대 라틴 음악 느낌의 아름다운 부드러운 재즈 곡입니다. 이 트랙은 콜 센터, 여행 및 웨딩 비디오, 생활 이야기 및 슬라이드 쇼, 카페, 레스토랑 및 더 많은 음악으로, 시장, 무역 센터 및 쇼핑몰 라디오의 배경으로 완벽 할 것입니다. 주요 악기는 피아노, 어쿠스틱베이스, 어쿠스틱 기타, 일렉트릭 기타, 벨, 비브라폰, 트럼펫, 색소폰, 현및 재즈 드럼입니다. 라틴 타악기, 해피 피아노, 스페인 기타와 일부 밝은 황동 찌르기와 간단하고 활기찬 쿠바 살사 댄스 악기. 라틴 아메리카 국가에 대한 광고, 프리젠 테이션, 라이프 스타일 비디오, 파티 비디오, 여행 비디오에 적합합니다.

긍정적이고 편안한 라틴 스타일의 음악. 어쿠스틱 기타, 베이스, 타악기가 특징입니다. 이 트랙은 마누 차오 테마와 유사합니다. 여름 휴가 슬라이드 쇼, 여행, 휴가 및 레저, 음식 조리법 준비, 특히 그리스 또는 지중해 부엌을 보여주는 비디오에 적합합니다. 드럼과 타악기는 라틴 음악 전반에 걸쳐 무겁게 특징, 조각은 종종 리드 드러머를 포함한다. 현악기, 특히 기타는 라틴 음악에 큰 공헌을 합니다. 플루트와 같은 피아노와 관악기는 모든 장르에서 널리 연주됩니다. 라틴 음악의 가장 인기있는 스타일 중 하나는 음악과 전 세계의 춤 모두 살사입니다. 차차, 맘보, 구아라차 등 다양한 라틴 장르의 다양한 장르가 어우면, 전염성 있는 비트가 춤을 추기에 완벽합니다. 코러스 동안 구축 템포를 특징으로, 흥미로운 멜로디와 리듬을 가지고 구절, 종종 호출 및 응답 뒤에. 라틴어 보사 노바, 피아노, 똑바로베이스, 아코디언과 재미와 간단한 트랙.

좋은 시간, 여름 레저, 가족 모임, 축하 행사 및 촬영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사람들의 장면에 가장 적합합니다. 멜로디는 일어나서 함께 춤을 추고, 해변을 걷고 싶은 느낌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