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치 업 7 한글 다운로드

SketchUp은 3D 아이디어를 빠르고 쉽게 생성, 보기 및 수정할 수 있는 사용하기 쉽고 강력한 도구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연필 스케치의 우아함과 자발성을 오늘날의 디지털 미디어의 속도와 유연성과 결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무료 버전이나 전문 버전은 리눅스, 또는 10.5 보다 이전 맥 OS에 대한 기본 형식으로 사용할 수 없었다. SketchUp 버전 8 와인에서 사용은 “골드”등급을 받았습니다. [17] iPad 및 iOS용 큐빗은 3D 인터랙티브 모델 뷰어/렌더러입니다. [30] 그것은 이메일 이나 드롭 박스를 통해 첨부 파일로 SketchUp에서 .kmz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스케치 업 프로 무료 다운로드는이 현대 시대의 거의 모든 분야에서 응용 프로그램의 큰 숫자를 가지고 실시간 3D 편집 도구입니다. 당신은 학교 작업의 일종또는 전문 창의성을 필요로 할 수있는 비즈니스 프로젝트에 종사하는 여부 다음이 활동의 이러한 유형에 가장 적합한 플랫폼입니다. 지우개를 사용하여 객체를 밀고 당겨 3D 모델에서 볼륨을 추가하거나 빼서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유사한 소프트웨어는 개체 모델의 모든 유형에 대한 유니티 프로 균열로 명명 사용할 수 있습니다. SketchUp이 치열한 경쟁과 개발자의 손을 여러 번 변경에도 불구하고 인기를 계속 하는 이유가 있다. 그것은 다소 가파른 학습 곡선을 가지고 있지만, 그것은 시장에서 다른 제목에 비해 여전히 간단합니다. 그것은 건축과 인테리어 디자인을 다루는 사용자를위한 완벽한. 그것은 또한 막 밖으로 시작 하는 사람들을 위한 좋은 선택. 어떤 CAD 소프트웨어를 사용할지 잘 모르는 경우 SketchUp Pro 2015가 좋은 선택입니다. 3D 웨어하우스는 SketchUp 사용자가 공유할 3D 모델을 업로드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는 개방형 라이브러리입니다. 이 모델은 컴퓨터의 저장소에 저장할 필요 없이 바로 프로그램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모델의 파일 크기는 최대 50MB입니다.

누구나 3D 창고에서 무료로 콘텐츠를 제작, 수정 및 다시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26] 3D 웨어하우스의 모든 모델은 무료이므로 누구나 SketchUp 또는 AutoCAD, Revit 및 ArchiCAD와 같은 다른 소프트웨어에서 사용할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2014년부터 Trimble은 새로운 버전의 3D 웨어하우스를 출시했으며, 이 곳에서 기업은 자체 3D 제품 카탈로그가 있는 공식 페이지를 가질 수 있습니다. Trimble은 현재 3D 웨어하우스에서 보다 전문적으로 모델링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3D 개발자 파트너를 만드는 데 투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