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메이트 다운로드

그것은 또한 주목할 가치가 그 TubeMate 2 다운로드에 대 한 해상도 옵션은 장치에 의해 제한 됩니다. 휴대 전화에 충분한 리소스가없는 경우 720p 품질 이상의 다운로드 옵션이 없습니다. TubeMate 2 YouTube 프리미엄을 구입하지 않으려면 안드로이드 장치에 대한 훌륭한 비디오 다운로드 서비스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지속적으로 반복같은 노래를 듣고수신 할 데이터 요금을 줄임으로써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TubeMate 2 리소스 사용은 겸손하지 않습니다. 사용하는 설정과 동시에 다운로드되는 비디오 수에 따라 응용 프로그램이 충돌할 수 있습니다. 이전 장치를 지원하더라도 설정을 꼼꼼하게 관리해야 합니다. 브라우징하는 동안 응용 프로그램을 변경할 필요 없이 미디어를 재생할 수 있으므로 Tube Mate를 다운로드하기 전에 비디오를 미리 볼 수 있는 훌륭한 선택입니다. 이것은 응용 프로그램이 일반 브라우저와 유튜브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YouTube에서 비디오의 모든 종류를 다운로드, 당신은 단지 오디오를 원하는 경우에도, TubeMate를 사용하여 정말 쉽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첫 번째 일은 TubeMate가 YouTube와 함께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왼쪽 상단 모서리에서 당신은 세 개의 수평 선아이콘을 눌러 다른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중앙으로 화면의 왼쪽에서 손가락을 스 와이프하여.

당신이 유명한 비디오 사이트를 선택하면, 당신은 다음 단계를 수행해야합니다 : 이 TubeMate 2 버전은 이상적인 비디오 다운로드 응용 프로그램이 아닌 경우, 당신의 안드로이드 장치에 사용할 수있는 많은 대안이있다. 글쎄, 당신은 인터넷 연결없이이 사이트의 모든 내용을 최대한 활용하려는 경우, 당신은 TubeMate 유튜브 다운 로더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안드로이드에이 응용 프로그램의 APK를 설치하여 당신은 일반적으로 우리가 그들을 볼 수 있도록 3G, 4G 또는 5G 데이터 연결 또는 무선 네트워크를 가지고 우리를 필요로하는이 웹에서 호스팅 된 비디오의 로컬 복사본의 보류를 얻을 수 있습니다. TubeMate다운로드 하고 안드로이드 장치에서 유튜브 동영상을 볼 수있는 무료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당신이 YouTube 중독자 인 경우, 다음 TubeMate는이 단계에서 완벽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모두가 유튜브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있다. 구글이 소유 한 포털은 인터넷에서 가장 많이 방문한 페이지 중 하나이며 인터넷의 모든 사용자가 호스팅하는 비디오를 소비하지 않는 날이 없습니다 : 뮤직 비디오, 튜토리얼, 전체 영화, 유튜브, 농담, 장난, 고양이, 개 … 기본적으로 아무것도. 인앱 브라우저는 편리한 유틸리티이지만 사용하는 인터페이스는 그렇지 않습니다. Tube Mate 2 다운로드가 사용하는 UI는 어설프며 파일을 관리하거나 저장할 비디오를 검색하는 동안 잘못된 옵션을 빠르게 탭할 수 있습니다. TubeMate 응용 프로그램은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는 동안 몇 가지 YouTube 비디오 다운로드 가능성이 있습니다. 인터넷 연결이 끊어지고 다시 온라인 상태가 되면 실행 중이던 다운로드가 자동으로 다시 시작됩니다. 이 도구는 여러 다운로드가 실행중인 경우 각각을 개별적으로 다시 활성화 할 필요가 없는 편리한 도구입니다.

joy.division 2016년 2월 09일 / 버전: TubeMate YouTube 다운로더 2.2.6.646 응용 프로그램은 완벽하지 않습니다, TubeMate 2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는 동안 버그를 제거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자신을 업데이트합니다. 이전 안드로이드 버전에 대한 지원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오래된 장치를 유지하기 위해 추가되었습니다. TubeMate의 인앱 브라우저는 저장하려는 모든 비디오를 선택하는 데 사용됩니다. 브라우저 내의 비디오 페이지로 이동하여 다운로드 옵션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 과정을 완료하면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PC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XENDER 3 월 21, 2017 / 버전 : TubeMate 유튜브 다운 로더 2.3.8.707 모바일 데이터의 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옵션이 있습니다. 설정에서 Wi-Fi 전용 옵션을 켜기만 하면 됩니다. 사용 가능한 거의 모든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므로 다운로드는 YouTube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나는 년 동안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고있다 완벽하게.a 매우 쉽게 설치,하지만 난 오히려 기본 TubeMate 사이트에서 설치합니다. 콘서트 등을 다운로드한 휴일에 행복하게 지냈다. 쿠덴트는 튜브 메이트없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