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ftsight 2019 다운로드

소프트웨어 요구 사항 데이터 시트를 다운로드하여 하드웨어, 운영 체제에 대해 항상 DraftSight가 지원되고 최적화된 시스템으로 작업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DraftSight의 2019 릴리스는 앞으로 몇 년 동안 AutoCAD 위에 머리와 어깨를 설정하는 주요 개선 을 보았다. 그것은 DWG 창조를 위한 금본위제가 되었습니다. 당분간, 맥과 리눅스 사용자는 행운에. 왜일까요? 왜냐하면, 당분간, 다쏘시스템은 드래프트사이트 스탠다드 2019를 이러한 운영 체제에 대해 무료로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약간의 캐치가 있습니다. 이 CAD 소프트웨어의 최신 버전은 Windows 사용자를 위해 전체에서 출시되었지만 DraftSight 2019는 여전히 Mac 및 Linux용 베타 버전입니다. 당연히, 비싼 버전은 더 큰 기능과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므로 가장 좋은 선택은 DraftSight를 사용하는 방법에 달려 있습니다. 대부분의 전문 CAD 소프트웨어와 마찬가지로 DraftSight 2019라고 불리는 최신 버전의 DraftSight는 무료가 아닙니다.

그러나 AutoCAD와 같은 비용이 많이 드는 대안에 비해 훨씬 더 저렴한 옵션으로 여전히 표시됩니다. 다음은 DraftSight 2019의 시스템 요구 사항입니다. DraftSight 2019의 기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추가 정보를 찾거나 아래 비디오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이 2D CAD 소프트웨어에 테스트 드라이브를 제공하기 위해 힘들게 번 현금을 써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고맙게도, 사용자는 30 일 무료 평가판을 통해 DraftSight 2019의 정식 버전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또한, 12 월 2019, 또한 의 베타 버전의 DraftSight 2019 맥과 리눅스 사용자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 적어도 당분간. 불행하게도, 학생과 교사를위한 무료 또는 할인 버전이없는 것으로 보인다. DraftSight 2019는 자신이 누구인지, 무엇을 성취하고자 하든 상관없이 최선을 다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합니다. 라이센스 : All3DP에 의해 “2020 DraftSight 무료 다운로드 : 전체 무료 버전이 있습니까?” 텍스트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 표시 4.0 국제 라이센스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

DraftSight 2019는 또한 유니온, 교차 및 빼기와 같은 직관적인 작업뿐만 아니라 가장자리를 쉽게 모양을 바꾸고 3D 모델에서 빈 얇은 벽을 만들 수 있는 기능을 자랑하는 부울 작업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전체 설계 프로세스를 보다 쉽게 제어할 수 있도록 사용자 지정 윤곽선및 액세스 가능한 편집 가능한 점으로 메시를 정의할 수도 있습니다. DraftSight 2019의 가격이 예산을 벗어난 경우 2D 제도 및 3D CAD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몇 가지 무료 대안이 있습니다. 다음은 DraftSight 2019의 전체 무료 버전에 액세스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DraftSight 2019를 통해 상자, 쐐기, 원통 및 구와 같은 기본 3D 모양을 만들 수 있는 3D 모델링 도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돌출, 회전, 스윕, 폴리솔리드, 푸시 및 풀, 로프트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여 보다 복잡한 3D 솔리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