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카드게임 다운로드

가격: $9.99 (그리고 진짜 매직처럼, 그것은 새로운 카드 세트에 대한 더 많은 $ 비용을 것입니다) 당신은 숲 엘프, 마녀, 사나운 늑대 인간과 다른 끔찍한 숲 주민과 만날 것입니다. 카드 전투에 가서 능숙하게 마법 주문과 물리적 공격에 대한 카드를 따기. 게임에 지루한 학습 작업이 없습니다, 모든 직관적 인 수준에서 이루어집니다. 이야기의 끝은 직접 구절 중에 내린 결정에 따라 달라집니다. 단서는 고전적인 보드 게임의 모바일 리메이크입니다. 플레이어는 지도에 대해 섞어 단서를 수집하고 살인자의 이름, 선택의 무기 및 살인 장소를 추측하려고합니다. 플레이어는 용의자, 도구 및 위치와 함께 다양한 카드를 수집합니다. 그런 다음 살인자를 추측하기 위해 각각 하나를 재생합니다. 그것은 원래 보드 게임의 상당히 충실한 포트입니다. 게임에도 추가 소액 거래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당신이 지불 한 후 전적으로 선택 사항입니다 $1.99 메인 게임에 대한.

우리는 우노 같은 것을 포함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그 간단한 카드 게임의 많은 모바일 버전은 freemium 비즈니스 모델에 의해 난파있어. 단서는 카드 게임의 정의를 조금 스트레칭 할 수 있지만, 여전히 좋은 게임이다. 페어리 솔리테어 수확의 마법에 걸린 세계에서, Faeries를 구출하기 위해 카드를 일치! 우리는 가장 인기있는 카드 게임의 마스터 목록 아래에 포함했습니다. 카드 게임 변형이 다른 이름으로 알려진 경우 해당 이름은 괄호 안에 포함됩니다. 또한 DFG에서 특정 카드 게임 변형을 포함하는 모든 게임을 나열합니다. 크리비지 (식스 카드 크리비지, 유아용 침대) – 주로 두 명의 플레이어를 위해 설계된 유연한 게임이지만 파트너십을 통해 최대 4명까지 지원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목적은 승자가 먼저 121에 도달누구든지되는, 포인트를 적립하는 것입니다.

플레이는 모든 사람이 5~6장의 카드를 처리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거기에서, 그들은 그들이 유지할 네 를 선택해야합니다. 나머지는 “유아용 침대”를 형성하기 위해 버려지다. 거기에서, 모든 플레이어는 카드를 재생해야합니다; 누적 합계가 31을 초과하지 않는 한 모든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기를 더 이상 계속할 수 없는 경우 합계가 0으로 재설정됩니다. 이 프로세스는 아무도 더 이상 카드가 남아 있지 않은 때까지 반복됩니다. 포인트는 정확히 31에 또는 가장 가까운 착륙에 성공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부여됩니다. 스타 영역과 같은 덱 구축 게임인 나이트폴은 느낌과 게임 플레이 모두에서 엄청난 차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늑대인간과 구울을 한 번에 최대 4명의 온라인 상대와 마주하게 되며, 최고의 카드를 기수로 기수하는 데 집중하지 않고, 카드 효과의 영리한 조합을 결합하여 동료 플레이어를 압도하는 데 훨씬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일부 덱 빌더는 모든 플레이어가 솔리테어 게임에 갇혀있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나이트폴은 그렇지 않습니다: 전투 단계에서 하수인을 상대로 반복적으로 공격하고 방어하지 않을 때, 다음 라운드에서 새로운 하수인을 상대로 공격하고 방어하려고 필사적으로 노력합니다. 거미 카드 놀이 – 두 갑판 총을 사용하는 솔리테어의 도전 게임. 54장의 카드는 10개의 테이블로 배열되며, 그 중 4장은 6장의 카드를 포함하고 나머지 6장의 카드는 각각 5장만 가지고 있습니다. 나머지 50명은 당신의 손에 들어갑니다. Tableaus는 소송에 관계없이 내림차순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아무 동작도 할 수없는 경우, 플레이어는 열 카드를 그릴 각 테이블의 상단에 하나를 추가 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킹에서 에이스까지 진행되는 모든 순차적 tableau에 대해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DFG에 거미 카드 놀이 게임 – 거미 마법사, 가장 인기있는 솔리테어 당신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보다 엘더 스크롤의 더 많은 팬이라면, 다음 체크 아웃 엘더 스크롤 : 전설. 그것은 수집 카드 게임에 베데다의 걸릴 및 엘더 스크롤 시리즈에서 훌륭한 그래픽과 전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싱글 플레이어 콘텐츠의 좋은 혼합, 경쟁 사다리를 올라갈 수 있습니다 경쟁 PvP. 슬픈 소식은 베데즈다는 소문에 따르면 게임에 대한 미래의 확장의 모든 개발을 일시 중지했다, 하지만 당분간 게임을 지원하기 위해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