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톱 다운로드

당신이 필드를 폭격 한 후, 당신은 테이블에서 아무것도 캡처 할 수없는 경우 손에서 재생되지 않는 것은 좋은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손에있는 모든 카드는 상대가 나타날 때 캡처 기다리고있는 카드입니다. 우승자에게 지급되는 칩의 수가 증가하는 몇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게임 시작 시 테이블에 얼굴을 맞대고 있는 조커가 있는 경우, 딜러는 앞에서 캡처한 카드로 이동하여 스톡에서 동일한 수의 카드를 뒤집어 레이아웃으로 교체합니다. 각 플레이어는 앞에서 캡처한 카드를 저장하지만, 모든 플레이어가 볼 수 있도록 앞면을 유지합니다. 게임의 상태가 명확하도록, 밝은, 동물, 리본과 쓰레기로 캡처 된 카드를 그룹화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플레이어가 점령한 카드를 플레이어의 점령 지역으로 유지하는 영역을 참조합니다. 캡처된 카드는 일반적으로 플레이가 끝날 때까지 플레이어의 점령 지역에 남아 있지만, 플레이어가 캡처한 카드를 포기하고 다른 플레이어의 점령 지역으로 이동해야 하는 몇 가지 특별한 이벤트가 있습니다. 폭탄을 플레이하면 평소보다 두 장의 카드가 더 적게 손에 들어오게 됩니다(한 장 대신 세 장의 카드를 플레이했습니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다음 턴 (반드시 다음 턴이 아니라 나중에 같은 거래에서) 두 번의 턴에서 손에서 카드를 플레이하지 않고 단순히 켜고 주식의 상단 카드를 재생하려는 경우 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을 두 번 행사한 후 다시 한 번 일반 카드 수를 갖게 됩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플레이어는 플레이를 중지할 수 있는 목표 점수에 동의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3명이면 대상은 일반적으로 3점으로 설정됩니다.

두 명의 플레이어만 있는 경우 일반적으로 5점 또는 7점의 더 높은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보통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국화와 사케 컵 카드가 두 마리의 쓰레기가 아닌 한 마리의 동물이나 한 마리의 쓰레기로 간주한다고 합니다. 플레이어는 이러한 모든 카드를 표시하고 즉시 에 머물렀던 딜러 이외의 각 플레이어에 의해 각 카드에 대한 두 개의 칩을 지급됩니다. 예외 : 4 인 게임에서만, 밝은 비와 다른 밝은 중퇴하도록 강요된 플레이어는 밝은 비에 대한 보상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설명의 단순을 위해 나는 게임이 칩에 대해 재생되는 것으로 가정합니다. 돈을 위해 플레이하려면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칩의 가치를 결정해야 합니다. 점수는 각 플레이어가 이겼거나 잃은 얼마나 많은 칩을 기록하여 선호하는 경우 종이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에 처리된 카드는 중앙 영역에 앞면이 되어 있어 모든 카드가 일반적으로 드로잉 스톡의 양쪽에 표시됩니다. 나는 이것을 센터 레이아웃이라고 부른다.

게임 카드가 추가되고 이 레이아웃에서 캡처됩니다. 캡처된 카드의 특정 조합에는 아래와 같이 점수가 있습니다. 턴 종료 시 점령한 카드의 총 점수가 합의된 목표에 도달하면 게임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중지”를 말해야하며, 이 경우 플레이가 끝나고 아래에 자세히 설명된 대로 지불을 청구하거나 “Go”라고 말하고 게임이 계속됩니다. 약간의 연습으로, 카드는 쉽게 식별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한국 팩(일본과 는 달리)에서 5개의 밝은(광) 카드는 빨간색 디스크에 흰색으로 인쇄된 “guang”(밝은) 한자문자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동물(율)과 구별됩니다. 식별할 수 있는 가장 명백한 카드는 12월(비 또는 버드나무) 소송의 정크입니다. 대부분의 팩에는 이 카드의 두 가지 버전이 포함되어 있지만 게임에서는 하나만 사용됩니다. 첫 번째 딜러는 로트에 의해 선택됩니다. 그 후, 각 손의 승자는 다음 손에 거래 (먼저 재생). 위에서 언급했듯이 게임을 중지하는 데 필요한 대상은 다를 수 있습니다. 더 높은 목표는 달성하기 어렵지만, 목표에 도달하면 상대가 목표에 도달하기가 더 어렵기 때문에 “이동”이라고 말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3인 게임에서 목표가 3보다 높게 설정되면 게임은 종종 나가리에서 종료됩니다(승자가 없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