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크로미움 다운로드

마이크로소프트는 상업 또는 엔터프라이즈 장치에 브라우저를 밀어 계획이 있다, 그리고 크롬 기반 마이크로소프트 가장자리의 자동 배달을 사용 하지 않도록 사용할 수 있는 차단 도구 키트, 어쨌든. 하지만 홈 및 프로 사용자에 대 한, 브라우저의 안정적인 버전의 롤아웃 기능 완료 의미 하는 것을 기대 하는 사람에 대 한 실망 될 가능성이 있다. 실제로 몇 가지 누락되었습니다. 에서 2018, 마이크로소프트는 가장자리에 대 한 크롬 엔진으로 전환 하는 계획을 발표; 그것은 구글 크롬을 전원 같은 하나, 오페라, 그리고 비발디. 그러나, 크롬 기반 가장자리에서 몇 가지 확장 문제가 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1 월 시작 하는 수동 다운로드에 대 한 새로운 크롬 기반 가장자리 브라우저를 사용할 수 있도록 15. 마이그레이션 계획의 다음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반대로, 크로뮴 기반 버전의 Edge를 다운로드하려면 여기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우를 시작 10 가장자리 내장, 그리고 그것은 그것을 사용 하 여 사람들을 구걸 년 을 보냈다. 일부 성가신 때로는 오해의 소지가 윈도우 팝업에도 불구 하 고, 가장자리 크롬의 시장 점유율에 움푹 들어간 만든 적이. 마이크로소프트는 사용자 지정 EdgeHTML 엔진 없이 가장자리의 새로운 버전을 만들기 위해 약속 하는 때 그냥 1 년 전 수건에 던져 하기로 결정. 대신, 그것은 구글의 오픈 소스 크롬 코드로 시작 하 고 마이크로소프트 서비스를 통합. 이러한 문제를 정렬 하는 경우에, 크롬 기반 가장자리 크롬의 좋아하는 잡기 위해 가파른 오르막 전투에 직면, 파이어 폭스와 오페라 개발 된 가난한 평판 마이크로소프트의 브라우저를 활용 하는 — 그리고 결코 정말 흔들어 관리 — 인터넷 익스플로러에 크게 감사, 뿐만 아니라 가장자리의 초기 버전. 오늘부터, 1 월 15, 마이크로소프트는 크롬 기반 가장자리 브라우저의 계획 된 롤아웃을 시작.

관계자가 이전에 지적했듯이, 새로운 가장자리의 출시 (또는 “Chredge,” 우리 중 일부는 별명으로) 오늘시작과 앞으로 몇 개월 동안 계속 단계적 인 방식으로 일어날 것입니다. 오늘, 마이크로소프트는 안정 채널의 첫 번째 릴리스를 만들고 있다 (가장자리 79) 소비자에 게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가장자리, 교육 및 비즈니스 사용자 “구직자” 만. 윈도우 7, 윈도우 8.X, 윈도우 10 및 맥 OS 사용자는 오늘부터 https://www.microsoft.com/edge 수동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Chredge는 90 개 언어로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또한 새로운 가장자리의 로고/브랜딩에 맞게 iOS와 안 드 로이드에 그것의 가장자리 브라우저 를 브랜드, 하지만 이러한 모바일 가장자리 변종은 이미 최종 형태로 사용할 수 있으며 오늘 출시 되 고 새로운 데스크톱 가장자리 브라우저와 무관.) 많은 사람들이 전에 가장자리에 대 한 전환에 대 한 불안 되었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크롬 토끼 구멍 아래로 깊은 수 있습니다 및 브라우저에서 지원 되는 확장을 사용 하 여. 지금, 새로운 크롬 기반 및 크롬 확장에 대 한 지원, 많은 사람들이 밖으로 시도 하 고 모든 새로운 가장자리로 전환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크롬보다 날씬하게 유지되기를 바랍니다. 그건 그냥 마이크로소프트는 지난 1 년 동안 무슨 짓을 했는지. 첫 번째 시험판 개발자 빌드는 2019년 초에 출시되었으며, 보다 안정적인 베타 버전이 작년 말에 출시되기 시작했습니다. 지금, 크롬 가장자리의 안정적인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크롬에서 시간을 보냈다 사람에 게 매우 친숙 한 볼 거 야.

마이크로소프트는 지금 윈도우에 사용할 수 있는 크롬 가장자리 브라우저의 안정적인 버전을 만들었습니다 10, 7, 8, 8.1 그리고 macOS. 당신은 아이폰 OS와 안드로이드에있는 경우 당신은 이미 크롬 가장자리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 즈에 그것의 새로운 크롬 엔진 기반 가장자리 브라우저 를 밖으로 압 연 시작 하도록 설정 10 오늘 사용자. 업데이트 된 가장자리 브라우저크롬 확장에 대 한 지원을 제공 합니다., 사용자 프로필, 그리고 빠른 웹 브라우징. 12 월에, 마이크로소프트는 사용할 수 있는 차단 했다 사용자 PC에 자동으로 다운로드 하는 새로운 가장자리를 원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