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원터치 다운로드

마비노기. 매우 독특합니다. 나는 많은 온라인 게임을했지만 마비 노기는 다르다. 더 많은 것? 문자, NPC.. 세상.. 그들은 너무 아름 다운 애니메이션.. 나는 한 번 모든 여자 NPC와 사랑에 빠졌다. LOL 그래, 그것은 좋은 게임이다. 당신이 모든 스트레스에서 무료로 할 수있는 게임. 단풍 나무와는 달리, 당신은 재미에서 길을 잃게 됩니다.

난 당신이 매우 당신의 친구의 무리와 함께이 게임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게임은 “frineds와 파티를 만들기, 다음 캠프 파이어를 만드는 괴물 던전을 사냥 이동, 모두가 주위에 앉아서 (음악가가있는 경우) 음악을 재생”예, 이 게임에서 생활이있다 같은 모든 기능을 가지고있다. 이 게임의 단점은 “덜 사용자 친화적 인”, 당신은 길을 잃고 dunno 와트 할 얻을 것이다. 그래서, 더 나은 U가 시작하기 전에 몇 가지 연습이나 가이드를 읽습니다. 아마 그 이유는 플레이어가 mabinogi D에 덜 이유입니다 : 나는 정말 놀라운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정말이 기능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Mabinogi는 플레이어가 음악의 점수를 작성하고 게임에서 다른 플레이어로 재생할 수있는 MIDI 코드에서 실행되는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모두가 모닥불에 앉아 좋아하는 텔레비전 쇼 또는 좋아하는 영화의 사운드 트랙의 오프닝을 재생 음유시인을 듣고, 정말 게임에 독특하고 따뜻한 느낌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베타가 NA에 온 이후 마비 노기를 재생, 이 MMO는 개인적으로 다른 사람보다 더 독특한 느낌. 랭크할 수 있는 스킬, 레벨 상한선, 2~4개월마다 제공되는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등 다양한 스킬이 있습니다. 새로운 플레이어가 모든 것에 익숙해지는 것은 다소 어려울 수 있지만, 항상 맵 주변에 길드 스톤을 찾아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은 다른 무기, 공예 항목, 옷 / 갑옷을 얻을 / 업그레이드 또는 염색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아, 그리고 물론 게임은 나이와 레벨을 다시 설정할 수있는 노화와 중생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더 많은 기술을 순위를 매기기 위해 더 많은 능력 포인트를 회복 할 수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전투는 또한 마비 노기에서 독특한 무언가이다, 그것은 더 복잡한 바위 종이 가위 게임으로 볼 수 있지만 더 많은 가능성과 더 빠른 속도입니다. 당신은 단순히 대부분의 경우 가만히 서있는 동안 두 개 또는 세 개의 기술을 스팸 수 없습니다, 콤보와 전술은 혼합하고 전투에서 사용하는 좋아하는 기술을 일치하는 것이 좋다 있도록 싸울 때 강력하게 촉구한다. 2012년 현재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한 가지 EU폐쇄와 NA는 이제 대부분의 유럽 국가에 개방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마비노기가 소셜 게임보다 훨씬 더 많아지기 전에도, 끝내기위한 많은 퀘스트와 던전을 실행하고, 할 수있는 탐험 등이 있습니다. 중요 공지 사항: 2014년 4월 8일부터 Windows XP는 수명 주기 절차의 끝(http://windows.microsoft.com/en-US/windows/end-support-help 참조)로 변경되었으며 더 이상 개발 유지 관리 또는 소매 지원/배포에 있지 않습니다. 여기에는 2015년 4월 16일 현재 Windows XP를 실행하는 장치(http://forum2.nexon.net/showthread.php?1408140-Updated-System-Requirements&nxid=10 및/또는 http://forum2.nexon.net/showthread.php?1411016-NOTICE-Microsoft-Visual-C-Update&nxid=10 참조)와 호환되지 않는 런타임에 대한 업데이트가 필요한 Mabinogi 재생을 위한 Visual C++ 런타임 라이브러리 요구 사항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