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피코 6 다운로드

Tropico 6은 플레이어가 다른 군도 사이에 다리를 건설하고 인프라를 강화하고 새로운 농업 기술을 개발하여 라이벌과 더 잘 경쟁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것은 전체 프랜차이즈 내에서 다음 업데이트, 팬 들은 최고의 업그레이드 뿐만 아니라 진정으로 현실적인 컷 장면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은 언리얼 엔진 4에 의해 구동되며, 이것은 다른 게임과는 불가능 할 것이다 진정으로 생생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나는 트로피코 3,4,5을 소유하고 그들을 사랑해요. 즉, 자신에게 호의를 베풀고 미리보기가 끝날 때까지 기다립니다. 의지에 궁전의 모양을 사용자 정의하고 다양한 엑스트라에서 선택합니다. 트로피코 6는 세계 최고의 독재자가 되는 정치적 측면에 초점을 맞춘 개정 된 연구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Tropico 6 무료 다운로드 Repack-Games.com 선거 연설은 다시 사람들을 해결하고 당신이 아마도 유지할 수없는 약속을합니다. 최대 4명의 플레이어를 위한 온라인 멀티플레이. 정치적 혼란과 사회적 불안의 시대에, 사람들은 선견지명과 독창성으로 조국의 운명을 조종할 선견지명이 있는 지도자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트로피코 섬 의 섬 상태에 두려운 독재자 또는 평화를 사랑하는 정치가로 다시 한 번 자신을 증명하고 네 가지 독특한 일을 통해 자신의 바나나 공화국의 운명을 형성. 국제 무대에서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고 항상 마음에 사람들의 요구를 유지. 플레이어가 수행 할 수있는 다른 작업 중 일부는 자신의 성을 사용자 정의, 시민을위한 더 많은 교통 옵션을 제공하고, 심지어 선거구를 해결하기 위해 선거 연설을 만드는 것을 포함한다.

최대 4명의 서로 다른 사용자가 실시간 시나리오 내에서 서로 경쟁할 수 있습니다. 정치 연구의 좋은 거래가 Tropico 6의 개발에 들어갔기 때문에 시나리오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현실적입니다. 트로피코 6에서 당신은 길들이고 트로피코의 야생 땅에 문명을 가지고 왕관에 의해 전송 식민지 시대에 여행을 시작합니다. 혁명가를 향해 당신의 서를 개선하고 열대 국가에 대한 궁극적 인 제어를 얻기위한 디딤돌로 사용합니다. 왕실의 억압자들의 철제 손아귀에서 벗어나면 진정한 독재자만이 경험할 수 있는 통치의 자유를 누릴 수 있습니다! 트로피코 6 는 당신의 나라가 차 세계 대전과 냉전에 참여하는 방법을 결정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상업 우주 프로그램을 설정하거나 결정적으로 더 파괴적인 방법에 대한 탄도 미사일 기술을 활용할 것인가? 엘 프레지던트(El Presidente)가 시리즈 에서 처음으로 대규모 군도에서 다시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여러 섬을 관리하고 다양한 새로운 도전에 적응. 세계 불가사의와 기념물을 훔치는 외국 땅에 습격에 에이전트를 보내, 컬렉션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다리를 건설 터널을 건설하고 택시, 버스 및 공중 케이블카에 시민과 관광객을 수송.

Tropico 6은 완전히 새로운 교통 및 인프라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트로피코 시리즈를 사랑해요! 베타 에 대한 전체 가격의 팬이 아닙니다. 적어도 일찍 구입하기로 결정하는 사람들을 위해 재미있게.. 저작권 © 2019 칼롭소 미디어 그룹 GmbH. 트로피코는 칼랩소 미디어 그룹 GmbH의 등록 상표입니다. 판권. 칼롭소 미디어 그룹 GmbH에 의해 게시. 기타 모든 로고, 저작권 및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 게임에 지연을 해결하십시오! 그것의 좋은 게임하지만 그것은 지연과 나에게 매 분 동결 유지합니다.

맵의 크기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게임을 재생할 수 없게. Tropico 5 지연 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이 게임은 사소한 업그레이드 그래서 문제가 무엇인지 볼 수 없습니다! 엘 프레지더스가 돌아왔습니다! 특징 : • 시리즈에서 처음으로 큰 군도에서 재생합니다. 동시에 여러 섬을 관리하고 다양한 새로운 도전에 적응. • 유명한 랜드 마크를 훔치고 컬렉션에 추가 하기 위해 외국 땅에 습격에 에이전트를 보냅니다. • 다리를 구축 터널을 구축하고 택시, 버스 및 공중 케이블카에 시민과 관광객을 수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