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소연 다운로드

이 데이터베이스는 응답을 위해 회사에 보낸 소비자 금융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불만의 모음입니다. 국은 소비자가 공개적으로 공유하기로 선택한 경우 자신의 경험에 대한 소비자의 내러티브 설명을 게시하고 국이 개인 정보를 제거하는 조치를 취한 후. 우리는 불만 이야기의 모든 주장을 확인하지 않습니다. 소비자 내러티브에서 입증되지 않은 주장은 사실이 아니라 의견으로 간주되어야합니다. 우리는 표현 된 견해를 채택하지 않으며 소비자의 주장이 정확하고 명확하며 완전하거나 물질적 또는 프리젠 테이션에 편견이 없다는 것을 표현하지 않습니다. 사용자는 불만만으로 어떤 결론을 도출할 수 있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불만 제기 량은 회사 규모 및/또는 시장 점유율의 맥락에서 고려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많은 회사는 고객 수가 적은 회사보다 불만이 많을 수 있습니다. 불만 제기 데이터를 추가 컨텍스트를 위해 공개 및 비공개 데이터 세트와 페어링하는 것이 좋습니다.

불만 사항은 사람들이 시장에서 겪고 있는 문제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기존 연방 소비자 금융법에 따라 소비자 금융 상품 및 서비스를 규제하고, 이러한 법률을 현명하게 시행하며, 소비자가 정보에 입각한 금융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교육하고 권한을 부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의회에 소비자 응답의 연례 보고서에서 매년 불만 동향에 보고. 소비자 불만 데이터베이스는 우리가 응답을 위해 회사에 보낸 소비자 금융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불만의 모음입니다. 불만 사항은 회사가 응답한 후 소비자와의 상업적 관계를 확인하거나 15일 이후에 게시됩니다. 자산이 100억 달러 미만인 예금 기관에 대한 불만 과 같은 다른 규제 기관에 대한 불만은 소비자 불만 데이터베이스에 게시되지 않습니다. 데이터베이스는 일반적으로 매일 업데이트됩니다. 우리는 불만에 대한 보고서를 게시하고 주 및 연방 기관과 정보를 공유합니다. 금융 상품 이나 서비스에 문제가 있습니까?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이 있으며 불만 사항이 있는 경우 회사와 연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우리의 보고서는 우리가 처리하는 불만에 표시되는 내용의 일부를 강조하지만, 데이터를 사용, 분석 및 구축 할 수있는 더 많은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고있다. 그렇기 때문에 당사는 귀하가 개인 정보를 삭제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면 데이터를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당사가 게시하는 모든 불만 제기 데이터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분석 및 구축할 수 있습니다. 이제 안전한 온라인 양식을 사용하여 영국의 NHS 서비스에 대해 불만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불만을 제기하는 사람은 등록하고 로그인해야 합니다. 저희가 귀하의 불만 사항을 살펴볼 수 있는 올바른 조직인지, 그리고 저희를 위해 준비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확실하지 않은 경우 불만 검사 도구 `불만 사항을 조사할 수 있습니까?` 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몇 분 정도 걸립니다. 우리는 불만 이야기의 모든 주장을 확인하지 않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여기에서 모든 불만 제기 데이터를 CSV 또는 JSON 파일로 다운로드하거나 전체 데이터 세트를 필터링하고 결과를 내보내특정 제품에 대한 모든 불만 사항과 같은 데이터 하위 집합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