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옵션 다운로드

공격자는 모든 웹 사이트에서 시뮬레이션된 키 입력을 전송하여 이 문제를 악용할 수 있으므로 영향을 받는 시스템에서 거의 모든 작업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2. 로지텍 SetPoint에서 제공하는 Windows 소프트웨어 지원 화면 가장자리로 커서를 이동하고 자동으로 컴퓨터 사이를 전환 – 텍스트, 이미지 및 파일을 전송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마우스 버튼 -input 기능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도구입니다. 또한 터치 장치를 사용하는 경우 속도와 터치 기능을 변경하는 마우스 입력 기능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1. M510, M545 및 M546의 이전 버전은 macOS 세트 버튼 및 키 할당, 커서 및 스크롤 휠 속도, 그리고 훨씬 더에 윈도우와 로지텍 제어 센터에서 로지텍 SetPoint에 의해 지원됩니다. 사용자 정의 기능과 스마트 탐색을 위해 마우스와 키보드를 연결합니다. 키보드의 Fn 키를 누르고 좋아하는 마우스 버튼이 매우 다양해져 다양한 동작이나 제스처를 수행하여 이동이 더 자유로워집니다. 알림 중 일부는 낮은 배터리를 포함, 새로운 이메일, 다른 사람의 사이에서 USB 포트에 새로운 외부 저장 장치. 3.

마우스 버튼 사용자 정의는 윈도우와 맥 OS에서 사용할 수, 윈도우에서만 사용할 수있는 F 키 사용자 정의. 누가 입력, 출력 및 저장 장치의 기본 기능이 영구적이라고 말했습니까? 지원을 위한 외부 도구가 없는 경우에도 운영 체제의 고급 설정은 예약시변경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제한을 완화하려면 함수를 쉽게 변경할 수 있도록 동일한 사용자 지정 설정을 실행할 수 있는 특수 도구가 있어야 합니다. 로지텍 옵션은 로지텍 마우스를 향상 하는 강력 하 고 사용 하기 쉬운 응용 프로그램, 키보드, 그리고 터치 패드. 옵션으로 장치를 사용자 정의하고 당신이 가능한 생각보다 더 많은 일을. Ormandy가 설명한 것처럼 하나의 작은 보안 조치만이 가능한 공격을 막을 수 있지만 쉽게 우회할 수 있습니다. 크로초”라고 말했다. 로지텍은 표준 두 버튼 마우스 이상을 제공하므로 이러한 장치의 기능을 일부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즉, 로지텍 옵션은 마우스의 버튼에 다른 작업을 할당 할 수있는 곳에 온다.

로지텍 옵션은 스크롤 휠 속도를 수정하고, 부드러운 스크롤을 활성화하고, 엄지 휠 감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Ormandy는 Windows에서 마우스 단추를 구성하는 소프트웨어를 설치했을 때 문제를 발견했습니다. 150MB 대용량 응용 프로그램은 Windows가 시작될 때 자동으로 시작된 다음 웹소켓 서비스가 실행되는 취약한 포트도 엽니다. 웹 사이트는 websockets 서비스와 직접 통신할 수 있으며 인증이 없기 때문에 수신하는 모든 명령을 수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