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서체 다운로드
게인즈빌 선의 카일 미첼이 촬영한 테이저 사건의 가장 많이 조회된 동영상은 2015년 1월 현재 YouTube에서 70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2] “나를 형제를 태워하지 마십시오!” 인용문은 사건의 다양한 패러디를 산란, 캐치 프레이즈와 인터넷 밈이되었다. 뉴 옥스포드 미국 사전은 2007 년 올해의 단어 중 하나로 “태즈 / taze”를 나열했다. 예일 인용서는 2007년 마이어의 감탄을 가장 기억에 남는 인용문으로 지정했다. [48] Time은 2010년 3월 YouTube에서 선정한 50대 동영상 중 하나로 이 동영상을 선정했습니다. [49] 또한 이 에피소드의 여러 동영상이 웹에 게시되었으며, 한 버전은 YouTube에서 700만 뷰를 기록했습니다. [2] 뉴 옥스포드 미국 사전은 문구의 광범위한 사용에 의해 대중화 2007 년 올해의 단어 중 하나로 서 태즈 또는 taze를 나열. 마이어는 2007년 9월에 이 문구를 상표로 등록했습니다. [3] 케리 상원의원: 아주 중요한 질문이기 때문에 말씀드리겠습니다. 경찰의 행동에 대한 일부 비판은 마이어의 행동이 그의 제거로 이어진 것이 아니라 그의 발언의 내용이라고 제안했다. 예를 들어, 작가 Palast는 “불편한 물건을 키우면 불편함이 생길 것입니다.
그가 야구 점수에 대해 말하고 있었다면, 만약 그가 전투적인 것으로 보이거나 허용할 수 있는 것 의 외부로 보이지 않는 다른 정치적 관점이 있었다면, 경찰의 등은 올라가지 않았을 것입니다.” [33] 플로리다 대학 테이저 사건은 플로리다 대학 학생이 당시 미국 상원 의원 존 케리가 등장하는 포럼에서 테이저로 기절한 사건이었습니다. 마이애미 헤럴드는 기자 회견에서 마헨 대통령이 상황을 “우리에게 유감”이라고 말하고 이 사건에 연루된 두 명의 임원이 조사 결과에 따라 유급 행정 휴가에 배치되었다고 발표했다. 대학 대변인 스티브 올랜도는 마이어가 할당 된 시간이 끝난 후 마이크를 떠나라는 요청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벤트의 성적 증명서는 이것이 사실이 아닌 것을 보여줍니다. 그는 어떤 시점에서 떠나라는 말을 받지 않았다. 대학 총장은 “이번 사건이 장난이라고 생각했는지 는 말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41] CNN.com 플로리다 대학 캠퍼스에 대한 학생들의 의견은 임원이 제대로 행동했는지 여부에 대해 균등하게 분할되었다고 밝혔다. [28] 약 300명의 학생들이 다음 날 에머슨 동창회관으로 행진하면서 캠퍼스 경찰 본부 계단으로 행진했다.
그들은 경찰이 과도한 무력을 사용하며 “경찰의 만행을 막아라”, “타즈 돼지”, “중죄가 아닌 언론의 자유”, “테이저스 킬”, 마이어의 말, “나를 태워라, 형제”라고 적힌 표지판을 흔들었다. [29] [30] 그들은 테이저를 캠퍼스에서 금지하고 메이어를 제지하고 태세를 한 경찰관에 대한 혐의를 제기할 것을 요구했다. [31] 사건 4 주 후 대학은 적절한 경찰 관행을 논의하기 위해 패널을 후원. 15명이 참석했고 한 명은 의견을 기리기 위해 등록했습니다. [32] 이 사건에 대한 뉴스 기사는 메이어가 자신의 웹 사이트의 수많은 코미디 동영상에 게시했다고 보도했다. [35] 또한 메이어가 직접 촬영할 준비를 하고 이 사건이 마이어의 스턴트였을 지도 모른다고 추측했다는 지적도 있다. 카메라가 없을 때 마이어의 보고 된 행동은 또한 사건이 장난이었다는 증거로 인용된다. 경찰 보고서는 “[마이어]가 시야에 카메라가 없는 계단아래로 호송되면서 그는 조용히 있었지만, 카메라가 계단을 내려오자 다시 비명을 지르며 소리를 지르기 시작했다”고 주장했다. 또한, 보고서는 마이어가 “웃고 차에 가벼운, 그의 태도는 카메라가 보이지 않는 한 완전히 변경되었다”고 주장한다.
경찰관은 타고있는 동안, 마이어는 말했다 주장했다 : “나는 너희들에 화가 아니에요, 당신은 아무것도 잘못하지 않았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일을하려고했다.” [4] 당신이 떠나기 전에도 이 시도를 듣고 준비하는 것은 당신이 😂🤣 오늘 인터뷰 메이어 사건 후 한 달 인터뷰, 일단 그는 보호 관찰을 협상했다. [8] 마이어는 케리의 2004년 미국 양보에 의문을 제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