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흉기 다운로드

소형 무기의 공예 생산은 주로 상대적으로 적은 양으로 수작업으로 제작된 무기와 탄약을 말합니다. 정부 당국은 이러한 장인의 활동과 산출량을 엄격하게 규제하고 감독할 수 있습니다(미국에서 합법적으로 생산되는 고가의 복제 골동품 총기가 좋은 예입니다). 그러나 종종 이 마테리엘은 상태 제어 의 외부 또는 제한된 상태에서 생성됩니다. 이 무기들은 종종 범죄와 정부 목표물에 사용됩니다. 많은 가벼운 무기도 공예품으로 제작됩니다. 박격포는 아마도 필요한 재료를 획득하고 무기를 구축하고 저장하는 상대적 용이성을 감안할 때 가장 일반적인 예일 것입니다. 예를 들어, 아일랜드 공화당 육군(IRA)은 박격포의 수많은 예를 만들어 냈으며, 종종 지연되거나 원격 제어 메커니즘을 장착했습니다. 보다 정교한 경무기에는 다양한 팔레스타인 무장 단체가 대량으로 생산하는 단일 발사 로켓이 포함됩니다. 다른 공예품으로 제작된 경무기로는 수류탄 발사기와 로켓 추진 수류탄(RPG)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필리핀의 모로 이슬람 해방전선은 소련 RPG-2 로켓 발사기와 미국 M-79 수류탄 발사기의 사본을 제작했습니다.

즉석 폭발장치(IED)는 질산암모늄, 아세톤, 과산화수소, 염화칼륨 과산화칼륨과 같이 시판되고 비교적 저렴한 제품으로 제작되는 경우가 많으며, 주요 전하및 부스터도 공급받을 수 있습니다. 포탄과 박격포 와 같은 재래식 탄약. 수제 및 치명적인 : 마티아스 노왁과 안드레 Gsell에 의해 나이지리아에서 작은 무기의 공예 생산. 브리핑 용지, 2018년 6월. 드롭 병 옆에 계란의 트레이, 야채, 그리고 칼 불의 라인에서: 코끼리와 코뿔소 밀렵 아프리카에서, Khristopher 칼슨에 의해, 조안나 라이트, 그리고 한나 Dönges, 2015. 작은 무기 설문 조사에서, 작은 무기 설문 조사 2015: 무기와 세계. 즉흥적인 폭발 장치에 대응, 2014년 10월. 연구 참고 번호 46, 무기 및 시장. 몇몇 국가는 기초적인 총기를 생산하는 장인의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관행은 대장장이가 권총과 산탄총을 포함한 다양한 소형 무기를 생산하는 서아프리카의 많은 국가에서 널리 퍼져 있습니다. 특히 가나에서는 장인의 총기 산업이 발전하고 있으며, 일부 총기 장인들은 돌격 소총을 생산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파키스탄의 페샤와르 지구에는 200여 개의 작업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콜롬비아 혁명 군대 (FARC)는 이탈리아 반자동 권총과 미국 의 기관단총의 사본을 생산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