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el share 다운로드

조이 아슨은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카피라이터입니다. 그녀의 첫 번째 초자연적 인 YA 소설, 깃털로 빛, 보드로 뻣뻣한, 사이먼 & 슈스터에 의해 출판되고 훌루에 텔레비전 시리즈로 바뀌. 70개국 이상의 사람들이 취업과 교육을 추구하기 위해 북쉐어에 접속합니다. 전 세계의 북쉐어에 대해 알아보세요. 알리 노박은 위스콘신 출신이며 위스콘신 대학교 매디슨 대학의 창의적인 글쓰기 프로그램을 졸업했습니다. 그녀는 15살 때 월터 보이즈와 함께 데뷔 소설 《마이 라이프》를 쓰기 시작했다. 그 이후로 그녀의 작품은 온라인에서 1억 5천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월터 보이즈와 함께하는 마이 라이프는 코믹스 엔터테인먼트와 소니 픽쳐스 텔레비전에서 TV로 선택되었습니다. 불법 복제 웹 사이트의 한 운영자는 가디언에게 연락하여 어떻게 했는지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저는 공상 과학 소설에서 부터 터무니없이 가격이 책정된 대학 교과서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업로드합니다. 나는 약 30 초 안에 원하는 소설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내가 할 수없는 경우, 나는 요구되는 것을 찾을 수있는 인터넷의 어두운 작은 구석에있는 사람들을 알고있다. 정말 믿을 수 없어요.” Wattpad 커뮤니티에 가입하여 다른 독자 및 작가와 공통된 관심사와 주제에 대해 토론하세요.

교육자는 학생들이 읽기 쉬운 형식으로 필요한 교과서와 교육 자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학교를 위한 북쉐어에 대해 알아보세요. 몇 년 동안 Wattpad에서 활동해 온 저는 독자들이 토론할 수 있는 절벽이 많은 스릴러를 위한 완벽한 플랫폼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십대 공포는 내 열정이기 때문에 훌루의 다른 공포 애호가들과 깃털로 빛을 나눌 수 있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카라 바비에리는 이상하고 신비로운 것에 대한 사랑을 가진 스물두 살의 작가입니다. 그녀의 데뷔 소설인 WHITE STAG는 2019년 1월 수요일 도서/맥밀란에 의해 출판될 예정입니다. 성인은 책을 액세스하여 경력을 쌓고, 정보를 얻고, 베스트셀러와 최신 릴리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성인을 위한 북쉐어에 대해 알아보세요.

유치원에서 대학까지, 그리고 스스로 학교나 레저 서적을 이용할 수 없는 학생들. 학생들을 위한 북쉐어에 대해 알아보세요. 다른 열정적인 독자 및 작가와 연결하고, 읽을 때 스토리에 직접 댓글을 달고, 작가가 원래 스토리를 만들고 공유할 때 지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자는 찢어지고있다. 이번 주, 특정 불법 복제 사이트의 부활과 함께 (가디언은 그들 중 하나를 이름을 하지 않기로 결정), 소설가 조앤 해리스는 출판사에게 더 “근육”, 법원에 해적을 가지고 대신 개별 제목을 통해 논쟁의 전체 사이트를 종료하도록 요청했다. 그러나 국제 출판사 협회에 따르면 이 문제는 출판사에게 “매년 수십억 달러”의 비용이 발생하지만 간단한 수정은 없습니다. Wattpad Books는 Wattpad 의 이야기를 출판된 책과 전 세계 책장에 가져가서 다양한 목소리를 인식하고 반영하고자 합니다. Wattpad Star가 되는 것은 작가로서 제가 하는 모든 일의 토대이며, 뒤에서 싸우는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크고 판도를 바꾸는 프로젝트에 이르기까지 입니다. Wattpad에서 커뮤니티와 기술의 힘을 통해 스토리를 발견하세요. 출판사가 `두더지` 웹사이트, 전문가, 저자 및 가디언 독자들이 불법으로 책을 다운로드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많은 사람들이 고가의 교과서에 대한 청구서에 직면했을 때, “나는 외출에 제한된 자금을 쓰고 싶다”고 말한 반면, 제한된 소득에 대한 다른 사람들은 장애와 정신 건강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했다. 익명을 요구한 한 장애인 및 실직 독자는 “당신이 진정으로 그것을 감당할 수 없다면 책을 해적하는 것은 도덕적으로 잘못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단지 일주일에 £ 80을 얻을. 나는 보통 새로운 책에 £ 10 +를 지출 할 여유가 없다, 그러나 나는 읽기 사랑 … 중고 서점에서 구입하는 것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까? 어느 쪽이든, 작가는 돈을 받지 못합니다.” 오디오, 오디오 + 강조 표시된 텍스트, 점자, 큰 글꼴 및 기타 형식으로 전자 책으로 독서 경험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